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신광훈
식물병리를 전공하고, 농약회사에서 연구원과 마케터로 회사 생활을 하다가, 나이 40에 캐나다 연수 중 로스쿨에 입학, 캐나다 변호사 및 변리사가 되어 캐나다에 정착하다.
팔로우
Noelles Adventure
드디어 종신임용 받은 부교수입니다. 사진은 우리 고양이 노엘입니다.
팔로우
셀린
전 국제회의 통역사, 현 미국 변호사. 국제 분쟁 해결을 세부 전공하고 유엔에서 일하며 스위스 제네바에 살고 있습니다. 늘 따뜻하고 사랑스런 프랑스인 남자와 결혼했어요 :)
팔로우
S Architect
직업인, 사업가, 연구자로서 성장에 관한 일과 공부를 합니다. 그 이외의 시간에는 러닝, 술, 음악, 글쓰기, 여행을 즐깁니다. 사실 애정하는 사람들과 함께라면 뭐든지 좋아합니다.
팔로우
백양
대기업에서 일하다 퇴사하고 한양대 로스쿨 법학박사과정에 있습니다. 블로그「마음까지 구제하는 행정법률 상담실」을 운영하며 토지수용∙ 교육처분 행정심판 전문 행정사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새벽
스타트업 특화 법무법인인 [법무법인 미션]에서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핀테크와 블록체인을 주로 다루고 있고 기후위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밍지뉴
10년차 형사전문변호사. 글쓰기가 좋았는데, 어쨌든 글을 써서 먹고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도희
<법률사무소 앵커> 대표 변호사. 퇴직금 주지 않는 방송국을 상대로 소송을 준비하기 위해 아나운서 일을 그만두고 로스쿨 진학. 법으로 스스로를 지키고 싶은 사람들을 돕고 응원함!
팔로우
배워서 남주는 Hans 음악연구소
교회음악사역의 경험과 음악인이 가져야 할 다른 생각들에 대한 지식을 나눕니다. 삶의 의미는 우리의 재능을 발견하고 삶의 목적은 그것을 나눠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팔로우
정아름
독일 '바이마르'에 살다 왔습니다. 당신과 '커피와 오래된 이야기'를 나눠 볼까 해요.
팔로우
헤일리
서른살, 무엇이 하고 싶은지 무엇이 되고 싶은지 글을 통해 찾아가고 배워갑니다. 또 상처가 있었다면 글을 통해 치유합니다.
팔로우
이디허니
취미와 직업을 넘나들며 음악을 하다가 공무원이 되었습니다.
팔로우
Brahms
피아노를 가르치고 연주합니다. 그리고 클래식 음악을 전달합니다.
팔로우
김강민 Salawriter
지금의 생각과 느낌을 글로 남깁니다. 생각과 느낌이 전해지니 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신동일
작곡가 신동일입니다. 클래식, 국악, 어린이음악, 음악극, 영상음악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Gigantes Yang
딸바보 | 현대음악 작곡가 | 지휘자 | 음악 교육자 입니다.
팔로우
에디터 휘서
작가이자 크리에이터, 미니멀 라이프로 전환한 전직 패션 에디터. 애서가이자 심미주의자입니다.
팔로우
현대인
기획자의 시선
팔로우
단비
난임 과정을 기록하고, 치유의 글을 씁니다.
팔로우
모레바람
다음 달에는 엄마가 될거에요. 혹시 안되면 그 다음 달에. 포기하지 않을 힘을 얻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