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39명
-
신광훈
식물병리를 전공하고, 농약회사에서 연구원과 마케터로 회사 생활을 하다가, 나이 40에 캐나다 연수 중 로스쿨에 입학, 캐나다 변호사 및 변리사가 되어 캐나다에 정착하다.
-
Noelles Adventure
드디어 종신임용 받은 부교수입니다. 사진은 우리 고양이 노엘입니다.
-
셀린
저는 스스로를 소개할 때 이렇게 말합니다. Interpreter by heart; and lawyer by perseverance. 스위스 제네바에서 유엔 직원으로 일하고 있어요.
-
S Architect
직업인, 사업가, 연구자로서 성장에 관한 일과 공부를 합니다. 그 이외의 시간에는 러닝, 술, 음악, 글쓰기, 여행을 즐깁니다. 사실 애정하는 사람들과 함께라면 뭐든지 좋아합니다.
-
백양
대기업에서 일하다 퇴사하고 한양대 로스쿨 법학박사과정에 있습니다. 블로그「마음까지 구제하는 행정법률 상담실」을 운영하며 토지수용∙ 교육처분 행정심판 전문 행정사로 살고 있습니다.
-
김새벽
스타트업 특화 법무법인인 [법무법인 미션]에서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핀테크와 블록체인을 주로 다루고 있고 기후위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
밍지뉴
글쓰기가 좋았는데, 어쨌든 글을 써서 먹고 살고 있습니다.
-
김도희
강의하고 방송하는 변호사, 11년 차 방송인입니다. 동료들에게 퇴직금을 주지 않는 방송국과 소송하기 위해 로스쿨에 갔습니다. 잠시 변호사 일은 내려놓고 나를 찾아가는 중입니다.
-
배워서 남주는 Hans 음악연구소
교회음악사역의 경험과 음악인이 가져야 할 다른 생각들에 대한 지식을 나눕니다. 삶의 의미는 우리의 재능을 발견하고 삶의 목적은 그것을 나눠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
정아름
독일 '바이마르'에 살다 왔습니다. 당신과 '커피와 오래된 이야기'를 나눠 볼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