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국내여행

2025년 아시아 8위 평창, 진정한 힐링 여행지

평창, 아시아 인기 여행지 8위!

by 여행픽


글로벌 8위에 오른 평창의 매력

평창아시아인기여행지_0.jpg 넓은 들판이 보이는 대관령 양떼 목장의 모습이다. [ⓒ평창군청]

평창이 2025년 아시아에서 8위 여행지로 선정되었습니다.


아고다 분석에 따르면, 평창은 인구 5만 미만 아시아 외곽 여행지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했는데요.

이 지역들 중에는 말레이시아 카메론하이랜드, 태국 카오야이, 일본 후지카와구치코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평창은 대관령 양떼목장, 삼양목장, 봉평면 효석문화제의 아름다운 메밀꽃밭 등 자연과 문화 명소가 가득합니다.

사계절 내내 깨끗한 자연과 낭만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히 매력적입니다.

여름에는 초록의 바람, 겨울에는 눈 덮인 겨울 풍경과 양떼가 어우러져 유럽 감성도 느낄 수 있습니다.


문학과 축제, 스포츠가 어우러진 평창

평창아시아인기여행지_1.jpg 대관령 초원에 양들이 앉아서 쉬고있는 모습이다. [ⓒ한국관광공사]

평창은 봉평 효석문화제로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가을이면 산책, 야시장, 버스킹, 전통놀이 체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풍성한데요.

아름다운 메밀꽃밭 풍경이 특히 인상적입니다.

또한 오대산 월정사 같은 산사 명상 여행과 산행 코스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18년 동계올림픽 개최지의 명성 덕분에 알펜시아, 용평, 발왕산 등 스키장과 체험형 리조트도 인기 만점입니다.

겨울 스포츠 매니아들에게는 필수 방문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슬로우라이프와 힐링의 중심, 평창

평창아시아인기여행지_2.jpg 아름다운 데이지꽃이 가득한 육백마지기의 전경이다. [ⓒ한국관광공사]

평창은 슬로우라이프 라이프스타일과 청정 자연, 평온함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최근 글로벌 여행 트렌드와도 딱 맞아떨어져 더욱 주목받고 있죠.

산림욕, 목장 체험, 축제, 동계 스포츠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평창뿐 아니라 남해군 앵강 전망대, 다랭이마을도 함께 주목받으며 인기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여행 플랫폼에서는 저렴한 숙소와 항공, 액티비티 예약을 지원하여 여행 준비도 수월합니다.

평창은 자연과 문화를 아우르는 진짜 힐링 여행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지금이 평창 여행 최적기

평창아시아인기여행지_3.jpg 바우길 대관령 국민의숲길을 찾은 관광객의 모습이다. [ⓒ한국관광공사]

2025년, 평창은 아시아에서 가장 힐링하기 좋은 여행지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과 문화, 스포츠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아요.

사계절 내내 각각 다른 매력을 뽐내니 언제 방문해도 후회 없을 겁니다.

특히 가을 효석문화제와 겨울 동계스포츠 시즌은 꼭 체험해보세요.

평온함과 자연 속 힐링을 원한다면 지금이 평창 여행을 계획할 최고의 시기입니다.

멋진 여행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평창을 눈여겨보세요!


▼ 함께 보면 좋은 여행 꿀팁

https://www.thetrippick.com/news/articleView.html?idxno=874

https://www.thetrippick.com/news/articleView.html?idxno=1086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한화볼파크 맛집 BEST 5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