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제주에서 만나는 가을밤 칭따오 맥주 페스티벌

“맥주 덕후는 제주로!

by 여행픽


제주신화월드 칭따오 맥주 축제 개막

맥주덕후는제주로칭따_0.jpg 축제가 진행될 제주신화월드의 아름다운 전경이다. [ⓒ한국관광공사]

10월 1일부터 12일까지 제주신화월드 비어가든에서 ‘칭따오 맥주 페스티벌 in JEJU’가 열립니다.


추석 황금연휴와 맞물려 제주를 찾는 여행객과 지역민 모두에게 이색적인 미식 축제로 인기를 끌 전망입니다.

일반적으로 전국 200여 곳 한정 업장에서만 맛볼 수 있던 칭따오 생맥주를 현장에서 바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제주에서 신선한 칭따오 생맥주와 함께 가을밤의 낭만을 만끽해보세요.

여행 일정에 멋진 추억 한 페이지를 더할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특별한 분위기 속에서 맛과 힐링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축제 현장으로 떠나보세요.


다채로운 맥주 라인업과 미식 페어링

맥주덕후는제주로칭따_1.jpg 맥주잔을 들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이다. [ⓒPexels ‘Pavel Danilyuk‘]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칭따오 특유의 풍부한 거품과 깔끔한 맛이 돋보이는 생맥주를 만날 수 있습니다.


올해 새로 선보인 ‘칭따오 1903’과 무알콜 ‘논알콜 오리지널’ 및 ‘레몬’ 맥주까지 포함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맥주 초보자부터 진정한 애호가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맥주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다양한 푸드 페어링 메뉴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미식 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맛과 향을 맛보며 감각적인 미식을 즐겨보세요.

맛과 향이 어우러지는 황홀한 미식 체험이 방문객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성 캠핑존과 낭만적인 축제 공간

맥주덕후는제주로칭따_2.jpg 생맥주를 잔에 따르는 모습이다. [ⓒPexels ‘Daniel Januario‘]

축제 현장에는 캠핑 체어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은은한 조명과 잔디밭 위에서 제주 바람과 별빛을 맞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도시에서는 느낄 수 없는 자연 속 낭만과 감성을 온전히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하는 맞춤형 피크닉 공간도 준비되어 있어 모두가 만족할 수 있습니다.

아늑한 공간에서 맥주 한잔과 제주 가을밤의 정취를 즐기며 힐링해 보세요.

특별한 분위기 속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가는 기회를 누리시길 바랍니다.


라이브 공연과 현장 이벤트로 흥 넘치는 시간

맥주덕후는제주로칭따_3.jpg 맥주를 마시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이다. [ⓒPexels ‘Boys in Bristol Photography‘]

페스티벌 기간 매일 저녁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음악 공연과 아티스트 퍼포먼스가 펼쳐집니다.


맥주 빨리 마시기 챌린지, 즉석 경품 이벤트 등 재미와 참여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축제 속에서 가을밤의 따뜻한 웃음과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펼쳐지니 기대가 큽니다.

음악과 맥주, 사람들의 환호성이 어우러져 제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이 됩니다.

또한 한정 굿즈와 SNS 인증샷 챌린지, 선착순 이벤트 등 현장 체험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번 가을, 제주에서 새로운 인생 페스티벌을 만나보세요.


▼ 함께 보면 좋은 여행 꿀팁

https://www.thetrippick.com/news/articleView.html?idxno=1114

https://www.thetrippick.com/news/articleView.html?idxno=1306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정선 민둥산 은빛 억새축제 45일간 대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