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Whalestar May 02. 2020

첼로를 통해 자연을 만나요

In The Forest

나의 친구 반달곰 달웅이가 숲의 소리를 담아 만든 첼로를 선물해 주었어요.

악기를 연주할 때면 활에서 송진 향이 가득 퍼져요.

음~ 이 좋은 향기


저는 악기 연주하는 걸 좋아해요

그중 첼로는 자연과 가장 가까이 교감하는 악기예요.


나무가 수백 년간 받고 진동해왔던 소리를 첼로는 반대로 자연으로 돌려주고 있어요.

첼로의 진동음이 느껴지시나요?


첼로를 연주할 때면 숲의 소리가 자연의 소리가 나는 것 같아서 연주에 더욱 귀 기울이게 돼요.


활과 현을 문질러서 음을 낸다는 건 그리 간단한 일이 아니지만, 매일같이 연습하고 있답니다!


요즘의 자연은 예전 같지 않아요

그래서 전 첼로를 통해 늘 자연을 만나요.


잘 당겨진 현의 긴장은 아름다운 노래로 보답하죠

같이 들어보실래요?


들으실 음악은 바흐_ 무반주 첼로 모음곡 1번 G 장조

작가의 이전글 Dear. 나의 친구에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