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1
명
닫기
팔로잉
61
명
정성은
대화 산문집 <궁금한 건 당신> (안온북스, 2023) 저자 / 비디오편의점 알바생
팔로우
별이언니
햇빛 가득한 오후에 산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천천히 걷고 가끔 멈추면 그림자 속에 내가 있음을 알게 됩니다.
팔로우
YT
봄 볕 따뜻한 날 맡았던 김치 냄새 때문에 아직 문학 주변을 기웃거린다
팔로우
정인한
경남도민일보에 이 년 동안 에세이를 연재했고, 지금도 틈이 있으면 글을 쓰려고 노력합니다. 무엇을 구매하는 것보다, 일상에서 작은 의미를 찾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팔로우
진영
감성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저의 작품이 누군가에게 그저 순간의 '기쁨', 혹은 '슬픔'이 되었다가 사라지기보다는 오랫동안 '좋음'으로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Moo진기행
혼란한 77년생. 살아보니 이렇다. MC
팔로우
서민재
특별할 것 없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여의도 오빠
IT와 투자의 신박한 만남!! IT, 경제, 주식, 부동산 등 다각적으로 분석하여 즐거운 투자를 합니다. Youtube '여의도 오빠'를 구독해주세요^^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강현숙
산다는거 힘들 때 많아요. 하지만 좋은날들도 많더라구요. 힘들고, 아프고, 행복했던 순간들을 함께 견디고 나누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소예지음
다만 글쓰고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치유
일상을 치유하는 것들을 글과 영상에 담아요.
팔로우
이봉근
배낭을 메고 낯선 곳에 서 있을 때가 가장 행복합니다. 한 권의 여행서를 쓰기에 충분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춘프카
N년차 기자. 매일 읽고 쓰는 사람. 아직 철 없고 수줍은 두 아이의 아빠. 제보와 흥미로운 제안 환영.
팔로우
윤혜진 코치
따뜻한 진심을 믿습니다. 관계에 대해 고민하고 글을 쓰고 이야기 나누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연희동 김작가
<게으름 피우기 ><프로방스에서 쌀 팔러갑니다 > 저자, 독자보다 작가가 많은 시대에 작가로 살고 있습니다. 소소한 이야기 속에 진실을 담아 드리겠습니다.
팔로우
엄지언
경험 만수르. 명상지도자. 엄마투자자. <예민한 아이 육아법> <엄마의 주식 공부> <나는부자 엄마가 되기로 했다> 저자.
팔로우
겨울나무
겨울나무의 브런치입니다. * 동아일보 신춘문예 동화부문 당선 * 문화체육관광부 우수도서선정 심사. 1종교과서 집필 * 지은책 : 창작동화집 '생각하는 떡갈나무' 외 20여 권
팔로우
심플맘
매일 1% 성장을 진지하지만 유머러스하게 기록하는 사람 입니다.
팔로우
깔깔마녀
문화 향유가, 영화와 책은 인생지침서, 일일일타로카드를 보며 하루를 설계하고 촉&감을 믿는, 취향 확고한 편식주의자. 명품백보다 명품초콜릿을 좋아해 초콜릿테이스팅일을 꿈꾸는 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