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hings FORME 포미 Mar 07. 2018

IKEA VITTSJO 이케아 빗셰 책상 인테리어

+ 유튜브 후기 영상 첨부

이케아에서 제품들 많이 구매하시죠?
저는 이번에 집을 옮기면서 책상을 찾던 도중 이케아에서 판매하는 빗셰라는 노트북 책상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만들기&후기 영상은 글 아래 첨부해 둘게요) 

심플한 프레임에 유리 상판이라서 세련된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폭이 좁아 협소한 공간에 매치하기 적합하답니다.



색상은 블랙/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되었구요, 매장가격은 39,900원 이었어요 :) 

노트북 전용 데스크로 출시된 제품이지만 여러가지로 활용이 가능해요.


화장대로도 활용 할 수 있구요,

허전해 보이는 공간에 장식품을 올려두는 용도로 사용도 가능해요.

현관에 놓아두고 외출하기 전 잊으면 안될 중요한 물건들을 올려두면 좋겠어요.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활용예시 입니다(ㅋㅋㅋ) 
나무상판을 덧대어서 미니바로 활용을 했어요!

유리상판 대신 대리석을 사용해 커스터마이징했어요 :) 아이디어가 너무 좋네요!



Instagram @things_forme



유튜브 영상 보러가기 click!


작가의 이전글 목재 팔레트(Pallet) 인테리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