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어딘의 우연한 연결
어딘의 우연한 연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송지영
흩어진 사유를 모아 문장으로 엮습니다. 오늘을 붙들어줄 언어를 찾아 씁니다.
팔로우
조소연
13년간 출판 편집자 및 출판 저작권 매니저로 일하다, 제주에서 글쓰기 공동체 '자기 해방의 글쓰기 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Running Jin
뜀박질이 누구 보다 싫었지만 이제 풀마라톤을 꿈꾸는 느리지만 꾸준히 달리는 러너
팔로우
만두부인
초등 쌍둥이 엄마입니다. 엄마가 되고 나서 인생의 바닥을 겪었습니다. 회사를 그만 두니, 나와 세상이 새롭게 보이더군요. 나만 그런 게 아니겠죠?
팔로우
섬토끼
🎨쓰고 그리는 사람 🌱동물권에 관심이 많아 삶의 모든 부분에서 비건을 지향합니다 ✍🏻채집하고, 수집하는 삶을 살아가는 맥시멀리즘 산책자.
팔로우
차선의
최선을 다하지만 번번이 차선을 선택하게 되는, 차선의 인생 / 80년대생 전문지 기자이자 귀여운 아들 엄마
팔로우
서원
마음속에 담아둔 말이 많은 내과 의사. 마흔을 앞둔 지금, 의학 '드라마'를 넘어 진짜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순남
순댓국을 좋아하는 남자입니다. 뇌가 순수한 남자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순남입니다. 쓰리 번아웃 체인지.오늘도 열심히 회복 중입니다.
팔로우
차분쓰
아들 둘 키우며, 일하는 여자. 차분히 흔들림 없이 원하는 길로 걷고 있습니다. 아이 얘기, 사는 얘기, 노는 얘기. 내 안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