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4
명
닫기
팔로잉
104
명
이수민
일상에서 마주하는 다정함, 선물처럼 찾아오는 순간을 담아 이야기 안과 밖의 사람들이 모두 위로받는 소설을 쓰고 싶습니다. 일러스트도 직접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반의 반의 반 고흐
⭐️ 예술을 반의반의반만 맛볼까?
팔로우
있을재
산책을 시작하면서 떠오르는 과거 인연들로부터 느끼는 감정과 변화하는 제 일상을 글로 담았습니다. 산책 중입니다. 함께 하실래요?
팔로우
정무늬
소설 nn년 차, 전업작가 n년 차 웹소설 작가 정무늬입니다.
팔로우
주이
다운증후군 친언니를 둔 동생의 이야기. #선쁘 와 #주이
팔로우
최은경
다운증후군을 가진 아들 덕에 네덜란드와 이탈리아를 오가며 분주하게 살고있는, 가르치고 연구하는 것을 좋아하는 오지라퍼입니다 :)
팔로우
오수영
임신과 출산, 산모와 태아 그리고 생명에 대한 이야기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봄봄봄
주로 읽고 쓰는 일로 먹고살았으나 요즘엔 쉬면서 여러 가지를 누려 봄, 즐겨 봄, 시도해 봄.
팔로우
Jinne
진느 🐥
팔로우
월리
한국쓰리엠, 현대자동차, 여기어때 사업전략을 거친 플랫폼에 푹 빠진 사람입니다 :)
팔로우
의나
프리랜스 에디터. 독립잡지 '나이이즘'을 발행하며, 에디터 세계 안내서 '근데 에디터는 무슨 일 해요?'를 펴냈습니다.
팔로우
윤파랑
에디터로 살다가 얼결에 만화가. 만년 고양이 집사. 네이버 웹툰 <1인용 기분> 완결.
팔로우
김유진
출판 편집자이다. 대학과 대학원에서 문학을 전공했다. 글쓰기, 출판 강의를 하고 있다.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매일 하면 좋은 생각>, <나를 가장 나답게>를 썼다.
팔로우
하얀
일러스트레이터 하얀(white)입니다. 일상 속의 따뜻한 장면들을 그립니다.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white_illust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정수현
소규모 디지털 디자인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는 디자이너. 집착하는 것들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버들
이야기를 그리고 요가를 나누는 버들입니다. <마음에도 근육이 붙나 봐요>, <물건이 건네는 위로>, <오늘도 내 마음에 들고 싶어서>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이다혜
프리랜서 에디터, 기획자, 콘텐츠 마케터 / 서울과 제주를 오가며 일합니다. / 프리랜서 매거진 〈Free, not free 프리 낫 프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내향 라이프 naehyang laif
내향적 존재가 생각하고 느끼고 일하고 살며,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