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2
명
Harin
마음을 치료하는 전문가가 되길 꿈꾸며 가끔은 소중한 나를 위해 소중한 날을 기록하는 사람입니다.
구독
조다비
방랑하며 쓰고싶어서 쓰는 글쟁이
구독
옥승철
30대, 정책과 행정을 좋아합니다. 세계의 여러나라를 다니면서 경험했던 정치 그리고 정책과 관련된 이야기를 쉽고 재밌게 써보려 합니다.
구독
연하남
반갑습니다. 대립보다는 타협을, 논쟁보다는 차분한 대화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배제와 혐오의 장벽을 넘어서 개인의 입장이 존중받는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구독
왕씨일기
태어나 자란 곳은 바로 여기 한국이지지만 아직도 이곳 삶에 적응하기 위해 남몰래 고군분투 중인 오늘도 이방인, 저는 화교입니다.
구독
보미
대학교 때 간 미국 켄터키 주 교환학생을 통해 난생 처음으로 비행기를 탄 후, 미국에서 승무원이 되며 한 달에도 수십번 미국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구독
진담
현직 고시원 원장이자 직장인. 자본주의를 사랑하지만 사람 냄새 나는 글을 더 애정합니다. 진솔하고 담담한 글로, 일상의 소중한 것들을 일깨우며 서로에게 용기를 주고자 합니다.
구독
신세연
진실과 허구의 경계를 넘나들며 사회의 어두운 면을 섬세하게 그려내는 이야기꾼. 동시에 밝은 세상을 꿈꾸며 소설과 힐링 에세이로 독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깊은 울림을 전하는 작가.
구독
멜밍
불안장애를 겪고있는 직장인12년 차 멜밍입니다. 불안으로 힘들었던 경험으로 소통하고싶고, 글을 통해 불안장애를 극복하고싶습니다.
구독
최정훈
최정훈의 브런치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