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오똥이의 생각창고
오똥의 철학적 사유를 덜어내는 창고입니다.
팔로우
프로디
인생이 쉬워지는 기술을 연재합니다. 대화, 설득, 글쓰기, 심리학을 쉽게 알려드려요! 서울대에서 인문학을 전공하고 스타트업에서 개발자로 일하다, 지금은 다시 브런치에 글을 씁니다.
팔로우
브라이언
디지털 시대에서 인생을 더 열심히 생산적으로 살려고 인생을 고민하는 청년. 길어도 '푸짐'하고 '사고'를 자극하는 글을 통해 인생에 대한 깊은 생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배가본드
저는 써야만 하는 사람이에요. 돌아서면 잊어버리니까요.
팔로우
류한석
개발자/소프트웨어 아키텍트 출신의 연구자이자 작가. 새로운 기술을 보면 눈이 반짝이며, 밤을 새워가며 연구합니다. 문화예술 분야에도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Josephine
글이 주는 치유와 위안의 힘을 믿습니다. 시,소설,에세이를 씁니다. 사색을 즐깁니다. <자작시&짧은글> https://www.instagram.com/writer_joy123
팔로우
기획Seo
생산성을 높이면 삶이 여유로워집니다
팔로우
자판
자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씩씩한 스텔라
외도 불륜 이혼 뇌종양. 개두술. 재활 숱한 역경이 왔지만 그럼에도불구하고 다시 일어서는 스텔라의 이야기
팔로우
적당한 박선생
단순하게 살고 싶은 보통 사람.
팔로우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피트니스 큐레이터
운동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전달하는 것이 피트니스 큐레이터의 사명으로 알고 열심히 가르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