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
명
닫기
팔로워
20
명
zzoos
뒹굴뒹굴 백수. 여행/사진/글쓰기 보다 생각 없이 뒹굴기와 잠이 더 좋음.
팔로우
초빼이
소비 지향적이지만 소득은 지양하는 인간. 음식과 술에 대해서는 진심인 사람. [초빼이의 노포일기 - 경인편, 지방편] 저자 / DB F&B 대표
팔로우
소곤소곤
소곤소곤입니다. 매일 읽고 쓰고 운동하며 기적같은 하루에 감사한 마음으로 삶을 살아가려하는 평범한 일하는 엄마입니다.
팔로우
장무진
장무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허영숙
허영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권한별
권한별 사람과 공간이 남기는 감정을 글로 기록합니다. 여행지의 바다와 골목에서, 직장의 무게 속에서, 그리고 관계와 사랑의 순간들 속에서 이야기를 발견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꿈
(글)쓰는 게 (꿈)인 유치원교사입니다. 일상을 고민하고 누리며 씁니다.
팔로우
아이레
아이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또래또래
또래또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행복한곰돌이
심리에 대해 스스로 공부하는 화학공학도의 이야기에요. 글을 써본적이 처음이라 시행착오가 많을듯해요. 제 글을 봐주시는 한분 한분 모두 오늘 하루만큼 가장 행복한 하루셨으면 좋겠어요
팔로우
인생이나를위해무엇을준비해놓았을까
인생이나를위해무엇을준비해놓았을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까미
마음이 회색빛으로 가득했었지만, 이제 다양한 색깔로 다시 아름답게 꾸미고 있어요.
팔로우
츄비오
츄비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달이음
달과 스토리를 잇는, 따뜻하고 은은한 글을 쓰는 ‘달이음’입니다. 소소한 행복을 에세이와 시로 풀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limyoonkyung
(๑°꒵°๑)·*♡
팔로우
소오생
xo_xaeng, 笑傲生. storyteller/writer. 중국 문학 박사.
팔로우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쑤잉
쑤잉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윤태린
하루, 딱 하루 만큼의 이야기. 살아왔던 껍질을 벗어가려는 딱 한걸음의 이야기.
팔로우
산들
예술이 되고 싶은 넋두리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