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대구칠곡3지구맛집 코뚜레착한한우 먹방리뷰

소고기를싫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정도로 많은 이들이 좋아하고있다.실제직장인인 선호 회식 메뉴 중에서도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것이 바로 '소고기'이다.그런데소고기를 먹으려고 하면 가격이 부담스럽고 그렇다고너무 값이 싼 곳을 가면 질이 떨어져 실망하는 경우가종종있다.


대외적으로많이 알려진 곳은 아니지만,아는사람은 안다는 곳,칠곡3지구에있는 코뚜레착한한우는 한우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곳으로 가성비가 괜찮은 곳이다. 


칠곡3지구는많은 이들이 찾는 핫플레이스이다.코뚜레착한한우는칠곡3지구내에 있는 곳 중의 하나로 지하철3호선팔거역에서 4번출구로걸어나오면 근처이기때문에 접근성이 높다. 

일단 매장을 방문하면 매장 내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길을사로 잡는다.룸식,테이블식이따로 있으며,공간이충분하기때문에 단체,회식장소로문제없다. 룸식에서는단체모임을, 테이블식에서는 친구와 술 한잔 곁들이기에 좋은 공간인듯 싶다.


상차림비용이 없다는 점도 매력적이다.메뉴판에는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고기들은 100g기준가격으로 보다 저렴한편이다. 


고기를주문하면 깔끔한 반찬들이 나오게 되는데 상차림 비용이따로없어서 반찬은 별로 없을 거라고 생각했지만달랐다.잡채,도토리묵,콘샐러드 등 다양한 반찬들이 함께 제공되며 이는무한리필이다.

소고기를맛보는 순간,육즙이매우 풍부하다.아무리소고기라도 모든 소고기가 맛있는 건 아니다.소고기는연하고 육즙이 많아야 맛이 난다.이러한맛이 나기위해서는 잘 숙성된 고기여야하는데 이 곳의고기는 대용량 숙성실에서 최적의 온도로 숙성시키기때문에고기 맛이 남 다르다.


육즙가득하고 부드러운 소기기 한점에 술 한잔 곁들이면그동안 쌓인 스트레스가 다 풀리곤 한다.한우라는메뉴 자체가 가격부담을 가지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이곳은 이러한 선입견을 깰 수 있는 곳으로,단체,회식모임을하기에도 또는 가볍게 친구들과 술 한잔하면서 소고기를먹기에는 꽤 괜찮은 공간인듯 싶다.  


작가의 이전글 "신발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