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다시봄
끊임없이 배우면서 발견한 걸 글로 쓰며 행복을 찾아갑니다. 가끔 엉뚱한 곳에서 길을 잃기도 하지만 운명처럼 지금을 되찾곤 합니다.
팔로우
황상열
<닥치고 책 쓰기>,<당신만지치지않으면됩니다>등 20권의 종이책, 40권의 전자책을 출간하고, 토지개발전문가/도시계획엔지니어 직장인으로 일하고 있는 작가, 강사입니다.
팔로우
심루이
매일 걷고 매일 쓰는 도시산책자/프로기록러/커피, 여행, 골목, 맥주, 일상에 진심/한때 beijinger/나의 기록이 당신에게 작은 영감이 되길.
팔로우
행복나무
아프고 나서 깨달은 것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Agnes
세상에서 읽는 게 제일 좋고 그 다음으로 쓰는 게 좋은 한국어 교사입니다. 아흔 살 노모老母에 대한 이야기로 첫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이영
고려대학교 사학과 졸업 / EBS국제다큐영화제(EIDF)에서 4년간 프로그래밍을 담당했다 / 유튜브채널 '역사돋보기' / <가장 쉬운 역사 첫걸음> (동양북스) 저
팔로우
이소발
집을 꾸미고, 그림을 그립니다. 소소한 일상에서 나오는 감정들을 기록해두었다가 그림과 글로 만드는 중입니다.
팔로우
선량
여백과 해학이 있는 글과 삶을 사랑합니다. 방글라데시, 인도를 거쳐 지금은 밀라노에 삽니다. 온라인 선량한 글방의 글방지기 입니다.
팔로우
써니
생각이 머무는 자릴 남기고 싶어 이것 저것 끄적입니다.
팔로우
이수정
예술 여행에서 만나는 통찰의 순간을 담는 인사이트래블러 (insigh-t-raveler) / 기업 구성원의 인문-예술력 향상을 위해 강연을 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슬빛
이슬빛: [명사] 1. 이슬의 반짝거리는 빛. 2. 반짝거리는 눈물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앞서가려 욕심 내지 않으며 딱 반 걸음만 앞서 걷되, 함께 걷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재영 이서진
<왜 아이에게 그런 말을 했을까> <말투를 바꿨더니 아이가 공부를 시작합니다>의 저자입니다. 정재영은 <삶의 끝에서 비로소 깨닫게 되는 것들> 등도 썼습니다.
팔로우
디지털전사
작은 해외 무역 회사를 경영 하면서 자본주의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서민입니다.
팔로우
Wendy An
커리어와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합니다. Supersense 컨설턴트 Wendy입니다. 도시를 여행하죠. 여행, 책, 위스키로 영혼을 달랩니다. 좋아하는 것을 더 좋아하려 살아갑니다.
팔로우
진현석
카피라이터 출신 커머스 마케터 겸 에세이 작가
팔로우
이시스
치유가( 가족 치유, 개인 상담) 이시스입니다.
팔로우
싱글트립
더 늦기 전에, 일 말고도 제대로 된 취미 하나. 여행.
팔로우
여행작가 윤정인
여행 에세이 <책들이 머무는 공간으로의 여행> <퐁당 동유럽> <퐁당 시칠리아> 저자. 남들이 가지 않는 도시로 떠나는 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서툰남편 김광석
따뜻한 가슴을 지켜내기 위해 진정성을 갖고 세상을 바라봅니다.
팔로우
샤스타
짧은글 긴여운 연애칼럼 Mind Arrangement Skill Mindfulness Mind Energy Being Not Doing 여행작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