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3
명
닫기
팔로잉
63
명
숨구멍
알고 시작 했지만 더 힘든, 때때로는 즐거운 결혼 생활
팔로우
사과나무
평소 오며가며 독서하는 회사원입니다. 더 넓은 세상을 보기위해 독서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Bozart
세상을 구성하는 모든 것들 연결되어 있다. 다만 우리는 그 거대한 실체를 볼수 없을 뿐이다.
팔로우
주체적인 발가락
WHY에 미친자, 내려놓음과 새로운 시도 사이에 삶
팔로우
정지우
문화평론가 겸 변호사이며, <분노사회>, <인스타그램에는 절망이 없다>, <그럼에도 육아>, <사람을 남기는 사람>, <AI, 글쓰기, 저작권> 등을 썼습니다.
팔로우
김슬기
일상과 강아지에 대해, 강아지와 함께하는 일상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소랑
시드니, 홍콩, 서울을 거쳐 지금은 햇살 소랑한 방콕에 살고 있습니다. 여행하듯 살고, 산책하듯 여행하는 삶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범인
범죄학자 범인의 브런치입니다. crimbeing@gmail.com
팔로우
에밀리
무리하지 않으면서 꾸준히 유지할 수 있고, 적당한 결과를 내는 심플한 생활 방식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김종섭
마음은 여전히 호기심으로 가득합니다.그 가득한 호기심이 있는 오늘을 기록하고 즐겨가려 합니다
팔로우
우너빈
소기업 계약직부터 외국계기업까지, 5개의 회사를 다녔던, 16년차 직장인 '이었던' 40대 남자. 그 때마다 마음에 꽂히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제니강
점잖아 보이지만, 좌충우돌 업&다운 어디로 튈 줄 모르는, 이제 갓 불혹이 된 강남에서 태어난, ‘Born in 강남’ 여자 제니강의 라이프 스토리.
팔로우
허영주
칼럼니스트, 동서울대 엔터경영과 외래교수, <2022 콘텐츠가전부다> 작가. 브런치에는 사랑스토리를 연재중입니다.
팔로우
엉짱
* 사람 사는 소소한 이야기로 많은 사람들과 공감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은행생활자
돈만지면서 만나는 사람들과 있었던 일들에 대해 씁니다. 재테크 정보는 없어요. 제가 못하니까요.
팔로우
snuCHO
1) 대기업 임원의 관점에서 책 · 회사에서 알려주지 않는 생생한 직장 생활 노하우, 2) 일본 주재원으로서 경험한 우리와는 다른 일본 생활 문화에 대하여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윤강용
‘나는 청소부로 살기로 했다’ 어쩌다 중년의 남성이 청소 업을 운영하며 좌충우돌 청소현장의 경험과 청소부의 성장 과정을 글과 마음으로 전합니다.
팔로우
초코파이
생각하면 할수록 더 어려워져서. 그냥 아무 생각없이 씁니다.
팔로우
라구나
제 생각과 경험을 여러분에게 나눌 수 있는 도움이 되는 작가가 되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