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데비
어느 날 보스턴에 뚝 떨어져 살고 있습니다. 크리스천•엄마•통번역사로서 생각하고 느끼는 점을 씁니다.
팔로우
민고영
대기업 퇴사 프리랜서. 만성우울증 치료 6년 차. 마음을 관찰하고 언어로 옮깁니다.
팔로우
얼떨결정
자살유가족으로 살아가는 날들과 그 일을 잊고 살아가는 순간들에 대해 남깁니다. 사랑하는 것들에 대해 쓰고, 대체로 그냥 태어났으니 살아갑니다.
팔로우
지은다움
조용한 디테일을 선호합니다
팔로우
한보통
前 빨리아내, 브리즈번에서 간호 유학 후 이민 성공, 전직 간호사/현직 글쟁이, 엄마, 아내, 오타는 시간나면 수정해요. 글제안만 답메일 해요.
팔로우
김물결
서른에 다시 대학교를 간 늦깎이 유학생. 호주 워킹홀리데이 요양보호사를 시작으로 호주 정신건강 그리고 알코올 및 마약/중독 정신과 그리고 요양원 트래블 간호사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주연
4살 터울의 자본주의 언니와 청동기 동생이 전하는 이야기
팔로우
신재
무엇이든 많이 느끼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손나다
책 읽기를 좋아하다 글쓰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역할 속 내 모습과 더불어 있는 그대로의 솔직한 내 모습을 글로 천천히 풀어내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엘리스
왜 사는가보다 왜 죽지 않는가? 라는 질문에 더 끌리는 비관론자. 아마도 영영 답을 찾지 못할 것으로 예상됨. 그런데 또 재미있게 살고 싶다.
팔로우
스더언니
인도, 프랑스, 중국. 18년 떠돌이 스더의 지구 생생 적응기
팔로우
용맹한 바닷가재
일상에서 감사한 것들을 찾아 씁니다.
팔로우
송수연
송수연 코치는 10년간의 직장생활을 때려치우고 현재는 '어떻게 잘 살아야 할까?'라는 주제로 강연과 코칭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 당신의 '잘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오명석
하나 둘 잊혀져 가는 일상 속 생각들을 끄적입니다
팔로우
새로운
20대에 남성지 기자, 30대엔 평범한 직장인이 됐습니다. 젊은시절 연애에 미친 연미새, 부모님께는 불효녀. 지금은 제법 정신을 차려 글로 과거를 청산 중입니다.
팔로우
김밀도
‘글쓰기’ 덕분에 행복한 사람. 느리지만 꾸준히 씁니다.
팔로우
메이
조금 느린 두 아들을 키우는 워킹맘입니다.
팔로우
워킹맘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엄마의 희노애락!! 워킹맘임에도 감히 현모양처를 꿈꾸는 프로열정러 엄마의 다이어리입니다~^^
팔로우
라쏠
▪️많이 벌어서 많이 나누는 게 꿈인 크리스천 ▪️아들 둘 엄마 ▪️심리상담사 & 투자자
팔로우
도미니
20개월 아기를 키우며 운좋게 고시를 붙고, 40개월 아기를 키우며 기쁘게 이혼을 시작했습니다. 가족의 새모습을 고민하는 분들의 모든 선택을 지지하는 마음으로 기록을 남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