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3
명
닫기
팔로워
23
명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HolyClub
Johnfield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송새인
강연가이자 칼럼니스트로 활동중입니다. 다양한 인간 행동과 사회 현상들을 심리학적 관점으로 풀어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병민 변호사 In Praise of Idleness
아스날 불꽃야구 한화_원피스슬램덩크_비틀즈 너바나 퀸_타르콥스키 박찬욱 코엔의 팬_조영래 이태영 피터베넨슨을 존경_영화와 인권, 글쓰기를 좋아하는 변호사-공익법무관-헌법학 박사과정
팔로우
Ho Cap
호캡 | 라이프 코치를 꿈꾸는 러너(Learner & Runner)
팔로우
그루터기
어쩌면 글감을 줍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그저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 냄새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bluebird1843@naver.com
팔로우
지안이즘
개인의 당부(當否)를 이야기하는 작가. 안 겪어도 좋았을 경험과도 동거동락하며 옳은 길을 고민하는 '먼저 살아본 자(先生)' .대한민국 하늘 아래 사는 30대 여자 사람.
팔로우
임정섭
임정섭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딩굴딩굴
대기업 G사, S사를 거쳐 현재는 외국계 회사에서 여전히 성공에 목마른 19년차 IT 직장인, 꼰대같은 "라떼" 보다는 차라리 속시원한 "얼죽아"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담음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들과 소통과 공감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열망하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쓰겠습니다. 그리고 변하지 않는 길 위에서 한결같은 노래, 시, 글이야기를 담겠습니다.
팔로우
책인사
읽고, 쓰고, 말하고,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도 듣는 것을 제일 좋아합니다.
팔로우
뉴딘
뉴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영걸
조영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선
<일 잘하는 사람은 글을 잘 씁니다>의 저자, 글로 의미를 채워나가는 직장인 작가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원
지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Pre PD
미디어영상학 전공에서 PD를 꿈꾸다 어쩌다 응급구조사가 됐습니다.
팔로우
홍주현
Follow your heart.
팔로우
sue
가치있는 일을 찾아 다닙니다. 의료기기 회사에서 외과 수술 장비 영업을 담당했고, 스타트업에서는 거의 모든 일을 (해야만)했습니다. 오늘은 또 다른 회사로 출근합니다.
팔로우
김정현
대학에서 성인학습과 평생교육을 공부했습니다. 개발 공부도 하고, 스타트업도 운영하고 있어요. 무엇보다도 읽고 쓰고 만나는 일을 즐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