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리나
세계 곳곳을 여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20대 때 일본 워홀을 시작으로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다닙니다. 때로는 직장인 때로는 여행자로 살아가려 합니다.
팔로우
여름
크게 박수 치는 사람. 인스타그램에서 더 가까이 만나요! @summer_unofficial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하루결
의식과 의식주의 조화
팔로우
POE 포
소박하고 단단하게 살아가는 96년생 직장인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아둥바둥 김대리
현재 잘 살고 있습니다. 그간 아둥바둥 살아와서 그런것 같습니다. 나이는 들고 직급도 올라갔는데 항상 아둥바둥거리는 대리직급 같습니다. 제 이야기좀 들어보실래요?
팔로우
수살롱
패션지에서 읽을거리를 위해 사람 만나고 원고 쓰다가, 광고회사에서 브랜드를 위해 사람 만나고 콘텐츠 만들다가, 이제는 나와 우리를 위해 합니다.
팔로우
이서
프로 회피러 서른 셋 백수의 일상
팔로우
강이슬
오늘의 젊음을 충분히 누리려고요. 내일은 오늘보다 곱게 늙고 싶어요.
팔로우
청민
여행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기록합니다 ५✍⋆*
팔로우
Seo Sol
궤적을 따라가는 비디오 아티스트 ♾
팔로우
제다
2030세대를 대표하는 직장인. 회사를 다니며 겪는 이야기. 보통의 제다가 사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누구나 고민할 수 있는 회사생활!
팔로우
우리매거진
"여자 생활 부록" #일상 #대화 #연결을 키워드로 아주 보통의 여성들의 생활을 돕고자합니다.
팔로우
베러댄
가감없음. 별걸 다 글로 쓰네 에서 '쓰네'를 맡고 있습니다.
팔로우
코튼
진심은 통한다고 믿는 사람, 쉽게 감동하지만 화가 많다. 흔한 마음이 지나가는 자리를 관찰하고 기록함.
팔로우
메이 이혜림
작고 가벼운 삶을 꾸리며 삽니다. 평일엔 요가와 글을, 주말엔 텃밭에 갑니다. 언젠가 시골에 내려가 민박집을 운영할 거예요. <어느 날 멀쩡하던 행거가 무너졌다> 외 1권 출간.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