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36
명
닫기
팔로워
136
명
Henry
길 위에서 사유하는 사람입니다. 언어와 문화의 경계가 흐려질 때 인간을 인간답게 만드는 사유·기억·감정의 본질을 되묻습니다. 인문학의 질문 속에서 길을 찾습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짱강이
이곳은 아늑한 쓰레기장입니다
팔로우
조달리
책모임이 신나서 책 읽습니다. 책이 재밌어서 또 책모임 갑니다. 책모임에 가려고, 책값을 벌려고 책모임을 진행합니다. 책모임은 언제나 도끼니까요!
팔로우
젠틀LEE
대기업 전 파트장, 한 아내의 남편. 수천건의 보고서를 완성한 분석력으로 [수]쉬운 돈 공부,지친 일상은 [일]힐링에세이로 위로합니다. 당신의 삶이 조금 더 단단하고 따뜻하기를.
팔로우
My Way
일상을 공유하고 추억을 기록하는 My Way 입니다. 과학고와 카이스트를 졸업한 아들의 교육법을 기록하고, 30년지기 친구같은 부부의 일상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아름
상담전문가입니다. 상처. 사랑. 성장등 우리들의 이야기를 하려합니다. 글이 마음이 아프면서도 따뜻하고 힘을 주네요 라는 말에 힘을 얻어 쓰고 또 씁니다.
팔로우
감오행 서상훈 Contents Producer
20년 비문학 작가 50에 문학 작가로 변신, 하브루타 메타인지 교육도구 메이커, 삶의 모든 순간을 글감으로 만드는 콘텐츠 프로듀서, 문의 kamohaeng@hanmail.net
팔로우
StarCluster
도덕을 가르치는 사람입니다. 배우고,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진심이 담긴 글을 읽는 것을 사랑합니다. 그런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합니다. 반갑습니다. :)
팔로우
TheChoiceIsMine
Lifelong Learner.
팔로우
박지현
박지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민재
민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ei
se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유일한
항상 성장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가 변화하는 모든 과정을 글을 통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수 독자
수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경진 봄날의 달팽이
'이혼,다시 쓰다-가족관계의 새로운 시작' 의 저자 이경진입니다. 가족 안에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록유
^^♡ 책을 좋아하고 아이들을 좋아합니다. 둘과 함께 하는 독서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동화를 좋아하고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iseau
iseau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곰곰히
곰곰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