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3
명
닫기
팔로잉
43
명
ASH
프로덕트 그 자체와 프로덕트를 위한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스타트업 PM입니다. 성장의 기록을 씁니다.
팔로우
플러스엑스
플러스엑스 사람들의 생각과 일하는 과정을 나눕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월요일 오후
쇼핑몰 컨설팅, 데이터 분석 매니저. 그리고 뜬금 없지만 에세이스트. / 공룡의 발걸음만큼 옮기기 어려운 사고의 전환을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수수
내려놓기, 알아차리기
팔로우
에디터 휘서
작가이자 크리에이터, 미니멀 라이프로 전환한 전직 패션 에디터. 애서가이자 심미주의자입니다.
팔로우
최홍희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 콘텐츠 디렉터입니다. 와디즈 콘텐츠팀 브런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https://brunch.co.kr/@wadizcontents
팔로우
라인하트
IT 엔지니어, IT 블로거, 작가, 경영학 박사 과정, 그리고 두 아이의 아빠. 글을 읽고 쓰며 세상을 바라본다
팔로우
재영
디자이너로서 독립하면서 얻었던 인사이트들과 생각들을 공유합니다. 작은 회사를 운영하는 팁을 적습니다.
팔로우
와디즈 콘텐츠팀
1,700건의 펀딩으로 누적 310억 7431만 6811원을 모은 와디즈 콘텐츠팀입니다. (물론 지금 이 시간에도 기록은 갱신되고 있습니다.) 오늘도 팔리는 스토리를 씁니다.
팔로우
최용진
<나는 열정보다 센스로 일한다>의 저자, 소셜러닝 플랫폼 기업 (주)랭버스 대표, IT 전문가, 기술사
팔로우
플랜브로 박상훈
마케팅으로 사람과 사업의 성장을 돕습니다.
팔로우
와디즈
"Design my own life"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
팔로우
YOUNG
사람을 잃느니 명예를 잃겠다.
팔로우
킴나
작가가 되고 싶었고 음악 평론이 하고 싶었던 IT 기획자. 남자아이돌을 많이 사랑했음. 걔의 슬픔에 함께 엉엉 울 만큼. 현재는 서른을 두려워/기대하는 중.
팔로우
Peter Kim
미지의 인생을 발견해 나가는 인생 탐험가. 실험을 좋아하고 시도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수집하는 경험수집러. 경험수집잡화점 운영 중.
팔로우
글천개
유튜브 <글천개> 『단순함의 기술-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시대 생각도구』
팔로우
김동우
나중에 크면 다 쓸모 있는 교육 말고, 진짜 의미있는 교육을 만들고자 합니다.
팔로우
와디즈 PM
와디즈 새내기 프로젝트 매니저의 눈으로 PM직무와 크라우드펀딩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알토v
종종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