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김꼬막
딱 3분만 봐줘봐요, 진짜 재밌다니까요?
팔로우
춤몽
마음 고플 때 연필을 쥐고 글밥 짓는 사람.
팔로우
유주얼
모두가 공감할 이야기보다는 아무도 하지 않았던 이야기들을 해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달리
<펭귄날다> <알바회고록> <영업의 기역>저자. 덕수궁 돌담길 걷기, 끄적거리기를 좋아합니다. 웹툰플랫폼 만화경에서 단편만화 <오늘의 요가일기>, <맛익다>를 연재하였습니다.
팔로우
닥터 키드니
내과의사의 건강한 잔소리 습관을 처방합니다.
팔로우
궁금한 민지
순정과 세속 사이에서 줄을 타는 글을 씁니다. 사랑과 욕망에 관한 에세이『우리에겐 에로틱한 이야기가 필요해』를 펴냈습니다. 미술 감상글과 자본주의에 대해 종종 씁니다.
팔로우
김이랑
다묘1멍1인가구, 성인ADHD, 영어학원 강사
팔로우
봄밤
봄밤의 선선한 공기처럼 읽는 사람이 깊은 숨을 쉬게 되는, 그런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윤혜경
시드니 Chatswood, Killara에서의 추억을 품은 모녀 연구자의 "동물교감치유", "반려견에게 소리내어 책 읽어주기" 와 내일의 희망을 올립니다.
팔로우
병원약사 유약
병원약사로 근무하고 있는 유약입니다. 병원약사 일상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병약해도 괜찮아] 연재중 @yu._.yak
팔로우
키키 리리
11년 째 우울증과 동거 중
팔로우
강나루
희귀 난치 질환 위에 더한 희귀 난치 질환 선고와 투병... 이일에 얽힌 여러 가지 이야기와 그것들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나의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이든
글쓰기를 좋아하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감성 에세이 작가를 표방합니다. 자기계발서를 주로 읽지만, 정작 쓰고 싶은 것은 따뜻한 위로의 글입니다.
팔로우
문지훈
안녕하세요 문지훈 혹은 스윙스라고 합니다.
팔로우
봄바람
매일 한 줄이라도 씁니다. 이메일: seochogirl@naver.com
팔로우
클링키
나와 당신의 마음을 나누는 곳.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