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진흥원을 창립식을 진행하면서...
2016년 6월 25일 늦은 토요일 오후에「안전진흥원」 창립식을 개최하였다. 바쁘신 일정속에서 창립 축하를 위해 달려와 주신 박인숙 국회의원님과 다양한 영역의 안전전문 분야별 귀빈분들을 모시고 창립행사가 진행되었다. 창립행사 진행하기 위해 한달전부터 체계적이고, 영역별 업무를 나누어서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추진위원회의 역할이 매우 중요했다. 당일 행사는 김도경 교수님을 임시 의장으로 모시고 전체 행사를 물 흐르듯이 순탄하게 진행했을 뿐 아니라, 그간의 활동과 안전진흥원의 앞날을 다양한 애니메이션으로 준비하여 참가자분들에게 창립의 의미를 잘 전달할 수 있었던 너무도 소중한 시간이었다.
이날 축사는 안전의 공감대를 이야기 해주시고, 안전진흥원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지지를 해주시기로 약속하신 박인숙 국회의원님의 축사를 시작으로 다사랑월드 대표와, 소방방재신문 대표가 진행해 주셨으며, 그 답사로 안전진흥원 문성준 이사님께서 아름다운 메세지를 선포할 수 있었던 수중한 시간이었습니다.
푸르름이 가득한 이 계절에 「안전진흥원」 이름으로 창립식을 개최하게 되어 매우 뜻 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안전진흥원」 은 이 자리를 통해 지난 1년간의 작지만 소중한 결실을 기반으로 새로운 미래를 향해 도약을 다짐할 수 있었던 중요힌 시간을 보내게 되었다. 회원분들의 열렬한 지원과 헌신을 통해 출범한 「안전진흥원」이 ‘국가와 국민이 동반 성장하는 미래안전 구현’이라는 시대적 사명을 위해 정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 드립니다.
다시한번 이 자리에 참여해 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