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1
명
닫기
팔로워
61
명
손예진
두 언덕과 강 사이에 자리 잡은 조용한 마을에 암마라는 이름의 노파가 살았습니다. 가족은 없었고, 집은 작았습니다. 비스듬한 지붕에 삐걱거리는 문이 달린 초라한 오두막집이었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해하나
삶은 언제나 단순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리듬의 사람들, 이해 받지 못하는 고독, 마음의 혼란 속에서 나와 세상을 이해하려는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노유현
누군가의 기쁨은 누군가의 눈물 위에 놓일 수 있는 삶 속에서 부디, 건강하고 단단하길 바랍니다. 펴낸 책으로는 [달려라 외톨이] 가 있습니다.
팔로우
이에누
일과 놀이,체험과 생각들의 틈새 세상참견이고 생존 보고서이기도 합니다. 저는 광고회사 제일기획에서 카피라이터로 일했고 지금은 여러 매체에 기고하면서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Bono
Counting Stars, 원 리퍼블릭의 노래를 흥얼거리며 세상을 기록 중인 살짝 모난 돌
팔로우
김누리
김누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남승민
남승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신정원
신정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는 굴짬뽕
강수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피아
글을 읽기만 합니다 좋은 글들 감사해요
팔로우
오리
여러가지 글에 관심이 많습니다. 글을 좋아하며 브런치에서 정보를 얻고 싶내요.
팔로우
오현석
오현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erryA
이환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즈흐
어떤 것에도 전문가는 아니지만 다정한 사람은 되고 싶어요
팔로우
이삭
이삭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희수
희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희희낙락
희희낙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