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대만아웃사이더
대만 현지 회사 3년차의 순수 한국인. 대만 남자친구와 대만-유럽 장거리 국제 연애 중. 당신이 몰랐던 대만 이야기를 전해드려요.
팔로우
해서
답장이 없는 삶이라도 (@unanswered.letters)
팔로우
김정현
에세이 <나다운 게 뭔데>(2022)
팔로우
덱시
매일의 루틴, 글쓰기, 화이트 와인 홀짝이기, 고마농 눈꼽 떼주기, 아름다운 문장들을 좋아하며, 남편 연이와 마주앉아 대화할 때가 제일 재밌는 사람.
팔로우
가람
읽고 보고 느끼는 글쟁이입니다
팔로우
밥이누나
지금은 별이 된 반려견 '김밥'이의 누나입니다. 보이는 직업으로는 미술관에서 일하고 있어요, 하지만 주변의 소소하고 개인적인, 그래서 잘 보이지 않는 세계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병주
드라마 말고도 재미있는 것들이 너무 많으니까.
팔로우
윤동규
다큐멘터리를 쓰고 에세이를 찍고 있습니다.
팔로우
계획과 영감
영화를 만들고 싶어 고군분투 중입니다.
팔로우
희필름
영화를 전공했다. 영화감독이 되려했다. 해보니 별로였다. 앞으로 어쩌지 생각했다. 프랑스에서 한달살기를 하며 칸 영화제를 보고 왔다. 그 후 작가가 되었다. 일단 여기까지 살았다.
팔로우
금이양
미국에서 주로 영화와 드라마 제작팀 프로덕션 코디네이터로 일했지만 지금은 잠시 쉬어가며 삶의 시시콜콜한 순간들과 흔적들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공룡
프리랜서 드라마 제작PD 입니다.
팔로우
안개
<내일은 내일의 출근이 올거야> 저자. 실패가 익숙하지만 도전을 좋아하고 우유부단하지만 어딘가 맹랑한 구석도 있습니다.
팔로우
뭔들
노는 거 좋아하고, 여행 좋아하고, 맛집 좋아하고, 글쓰는 거 좋아하고, 살아감에 고민하는 대한민국에서 평범하게 살아가는, is 뭔들
팔로우
호시탐탐
영화일을 하면서 겪었던,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면서 들었던, 마음이 복잡할때마다 쓰던 그동안의 이야기, 오늘의 이야기, 앞으로의 이야기들을 차근차근 이곳에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하잎
'내가 하는 모든 것이 예술이다' 오늘을 음악을 통해 기억하려고 합니다.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공동체 '721enoz' @vcationwithpay
팔로우
박민진
대구 취향 커뮤니티 '나를위함' 대표입니다. 지은 책은 『운동의 참맛』,『우리 각자 1인분의 시간』, 『보내지 않을 편지』, 『내 삶의 쉼표 1, 2』(공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보통
생각나는 것을 적어요
팔로우
Lynn
자유인
팔로우
AMARANTH
<나는9급공무원입니다> , <서른의 휴직> 을 썼습니다. 저의 삶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