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구시월
주로 Money 와 Life에 관한 글을 씁니다. ꒰ ∙̑◡∙̑ ꒱
팔로우
세온
<이야기가 있는 산행기>, <일상 에세이>. 39년간 초등교사를 했습니다. 퇴직 후 남편과 함께 산과 걷기길을 여행하며 살다가, 양평에 집을 지었습니다.
팔로우
흙표범
전세계를 돌아다닌 자유로운 영혼이었는데 마흔넘어 만난 동갑남친과 5개월 만에 결혼 후 쉽지않게, 쉼없이, 여유없이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그날
오늘을 잊지 않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개발하는마케터
솔직해지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이진
잘 살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선희
-문예창작학과 졸업 -2023년 주충노 빵집 출간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화수
철학이 삶에 힘이 되는 순간을 건져 올리는 일상 철학 에세이스트. instagram: hwa.soo_
팔로우
바람에 흔들린 꽃들
• 상상과 기억 사이의 단편들을 기록 중 • 소설 <바람에 흔들린 꽃들> 출간 예정
팔로우
촌부가 된 최선생
최재식의 브런치입니다. 행복했던 교직 생활을 명퇴하고 귀농 1번지 괴산에서 '어쩌다 촌부'로 지내고 있습니다. 정직한 농부를 지향하며 조금씩 변화 발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경아로운 생각
[S 대기업 30년_임원 / E 패션그룹_디자인실장]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혜나무
Grace tree. 우아한지 어떤지 모르는 삶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정안
걷는여행, 자유여행을 하며 글을 씁니다.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와 읽은 책, 단순한 삶을 지향하는 생활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윤도토리
어영부영 일하는 직장인입니다. 생각나는 것을 씁니다.
팔로우
서울경별진
하루가 끝날 무렵이면 나는 늘 무언가를 찾았다. 굳은 마음이 부드러워질, 비워진 마음이 가득 채워질, 차가운 마음이 녹아질, 다시 온전한 내가 될 만큼 따뜻한 것들을.
팔로우
강다다
마음을 언어로 하려다 돈과 마음, 육체와 시간 사이 갈팡질팡하는 21세 한국 사람입니다. 하늘, 바다, 나무가 좋아 강릉에 왔어요.
팔로우
김용범
김용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ia Kim
패션, 구두 디자이너였고 현재는 고등학교 교사로 근무 중인 미아입니다. 삶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글로 시간을 정리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