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1
명
닫기
팔로잉
51
명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글쓰는 외과의사
이식외과 의사의 일상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수풀사이로
글 쓰고 콘텐츠 만듭니다. 주말에는 자연생활자로 살면서《금요일엔 시골집으로 퇴근합니다》를 썼습니다. 온라인으로 ⟪계절편지⟫와 ⟪퇴사원 주간보고⟫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iene
Siene 시에네 | 나를 연주하는 시간. 감정, 움직임, 루틴의 결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jiinko
책과 글을 좋아하는 음악가. 평생 음악을 만들고 평생 책을 읽고 글을 쓰기 위해 살고 있다.
팔로우
로하
어쩌다보니 마케터가 되었습니다. 취미는 슈퍼마켓 신상구경, 특기는 생동감 있는 리액션 입니다.
팔로우
신소영
전직 기자. 핀란드로 이주 후 프리랜서로 일하며 핀란드 소식을 뉴스로 전하기도 하고 글도 쓰고 아이들을 키우며 평범하게 살고있는 시민. 현재 한국으로 돌아와 계속해 글을 쓰고 있다
팔로우
수현
기승전교육으로 끝나는 수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혁재
미세먼지가 싫어서 한국을 떠났습니다. 월세살이가 싫어서 텍사스까지 왔습니다. 하나만 파기 싫어서 석사 두 개를 한 번에 땄습니다. 싫은 건 많고 좋은 건 별로 없습니다.
팔로우
오르세
좋아하는 것: 오르세 미술관
팔로우
안정아
17년차 뉴요커. 사람들의 꿈과 자아실현에 관심이 많습니다. 쉽게 읽히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알렉스킴
캐나다 밴쿠버에서 공인 이민 법무사로서 먹고 사는 아저씨. 딱딱한 이민 칼럼 위주의 글만 잘 쓰는 재미없는 사람. 근데 욕심은 많아서 재밌는 글을 더 재밌게 쓰고 싶어한다.
팔로우
HANA
어렵게 써서 쉽게 읽히는 글을 목표로 씁니다. 2016년 가을, 퇴사 후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많아 브런치를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캐나다에 살면서 소설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업플라이 유연실
나에게 맞을 일을 찾고 그 일로 수익원 늘리기, 업플라이 주인장 | https://www.upfly.me | hello@upfly.me |
팔로우
뉴요커
미국 생활 14년차 뉴욕 직장인 & 창업가. 14년간 일어난 우여곡절 일상과 직장 생활, 그리고 취업 도전에 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응원댓글 많이 부탁 드립니다 :)
팔로우
어디에나 있는 리
6년 동안 4개국에서 인생의 황금기를 보내는 이야기. 당신의 황금기는 바로 지금입니다
팔로우
톨이
기자. 쓰는 사람. '아무튼, 싸이월드' '다이브 딥' 출간작가. 쓰고 싶은 마음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김종빈
헬싱키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 jbkimdesign@gmail.com
팔로우
싱가포르 자매님
[한국산업인력공단] 2021 청년 해외진출 성장 스토리 공모전 최우수상 (저희 자매는 다양한 도전을 하면서 살아왔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해외취업을 꿈꾸며 집 나왔습니다.)
팔로우
여기리타
하루 하나, rita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