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설영
학교도서관에서 사서교사로 일합니다. 함께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잘 죽기 위해 잘 살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애이
30살에 암을 진단받고, 항암치료 중 다시 혼자가 된 내향인의 일기
팔로우
근자씨
불친절한 근자씨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인의 일상적인 이야기 그리고 영화, 독서, 투자 이야기 입니다. 영화, 책, 투자 모두 지극히 주관적인 관점입니다.
팔로우
서윤재
실패와 회피의 순간을 조용히 꺼내어, 다시 살아가는 힘으로 옮기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우지
30대 비혼여성 - 나를 키우고 사랑하기 위한 글
팔로우
잠들기전고백
망한 연애이야기 - 격주 목요일 연재됩니다. 개인사정으로 잠시 휴재합니다
팔로우
온호류
읽는 분들 마음에 '따듯하고 좋은것'이 남기를 바랍니다. 이혼 후 따수운 털북숭이 '경태'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분주
그저 열심히만 살았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힝.
팔로우
은연주
잠시 방향을 잃었던 시간들을 꿰어나갑니다. 기쁨과 슬픔, 사랑과 상실 비슷한 경험들을 반복해서 쌓다 보면 언젠가 뭐라도 되어있겠죠. 그러기 위해 일단 오늘을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홍차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는 건 정말 멋지네요.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 일어나는 걸요.
팔로우
어설픈 비건
동물을 사랑해요.
팔로우
비상곰
비상곰의 브런치입니다. bisanggom@gmail.com
팔로우
월영
지하철 출퇴근 생활자. 종일 보고 듣고 읽고 자판을 두드려야 월급이 나옴. <두 명은 아니지만 둘이 살아요>저자. 페르시안 친칠라 송이 반려인.
팔로우
개미
경제학-컴퓨터 전공, 정보통신석사, 책 쓰는 사람, 팟캐스트 패널, 대기업 퇴사자, 창업자.
팔로우
리얼토크박스
내 마음을 노래해(Sing my mind) - 리얼토크박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lice in wonderland
《당신의 이직을 바랍니다》의 저자 앨리스입니다. 싱가폴에서 살고 일하며 느끼고 경험한것들을 나눕니다. IG: https://www.instagram.com/haneulalice/
팔로우
현대인
기획자의 시선
팔로우
ViDA
선명한 새벽빛(Vivid DAWN). 민감한 마음을 위한 작고 다정한 회복. 마음을 돌보는 민감한 교사의 일상과 성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