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김로자
대중음악웹진 온음 필진. 진보정당운동을 하다가 망했습니다. 문화과학을 공부하며, 듣고 쓰고 만드는 대중문화 생산•소비자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경합하는 것에서 아름다움을 찾습니다.
팔로우
고은별
발표할 때 농담 한 마디 쯤은 던지고 시작할 줄 아는 멋진 어른이고 싶어서 발표는 안 해봤지만 스탠드 업 코미디를 해보았다.
팔로우
박희재
유목민의 상태로 이동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미래교육연구소장 이강렬 박사
'큰 꿈 키우는 작은 대학들' 등 교육 서적 7권을 쓴 교육전문가. 가난하다고 꿈조차 가난할 수 없다. 경제적으로 어려우도 얼마든 해외유학의 길이 있다. 그 길을 안내한다.
팔로우
산귤
산을 좋아하고 좋아하는 곳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숲속의쿼카
매일 읽고 듣는 사람, 가끔은 쓰고 불기도 해요. 인스타그램 @graceful_forest 팟빵,네이버오디오클립_<출근하는 독자들> @work_n_read
팔로우
김나진
사랑하는 이들의 말을 곱씹으며 살아갑니다. 참 행복하고 가치있는 일이니까요. 그곳에 우리 삶의 정답이 있으니까요. 잠시 쉴 공간이 있으니까요. #그저당신이기에빛이납니다
팔로우
윤여름
10년차 회사원이자 마케터, 돌연 사진작가로 변신! 바디프로필 사진작가가 살아가는 형태 기록지
팔로우
이묵돌
자기소개가 전혀 없습니다.
팔로우
서하루
계속해서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취함존중
'나'로 태어나 '나'로 살았고 후회는 없다.
팔로우
데이빗
(데이터+영상+글쓰기) × 좋아
팔로우
Louis lim
제가 만난 조직과 리더, 그리고 저의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율이
꿈꾸는 현실주의자, 전 언론사 기자생활. 동남아, 남미, 유럽 등 30여개국을 여행. 브런치에 연재 중인 '아! FREE! 카!'가 2019년 2월 출간됐습니다.
팔로우
고근영
세계 여행과 음식 문화에 관심을 두고 글을 씁니다. 2017년에 첫 책 <집밥에 대한 딴생각>을 출간했고, 현재 여행 에세이를 준비중입니다.
팔로우
현정
자주 마시고 종종 쓰는
팔로우
윤성씨
낮에는 물감을 팔고 밤에는 글을 씁니다. 변화의 기록이고 짧은 일기이고 감정의 집합체인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괜찮은 물둘레가 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