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아이솔
조종사의 시선으로 비행과 인생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맨발이
마음을 지나가는 크고 작은 이야기를 그림으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편안
마라라의 '평범한 삶의 일상'이 담긴 소소하고 따뜻한 그림 에세이 입니다.
팔로우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도연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한치앞도 알 수 없는 인생이란 드라마를 살고 있어요. 에세이, 소설, 드라마 극본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for normal
일러스트 작가 포노멀입니다. 가끔 생각하는 것들을 그림과 함께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그림과 글 문의는 1980phj@naver.com 으로 해주세요(:
팔로우
몽글몽글 라이프
평범한 여자사람의 몽글몽글한 그림일기 https://www.instagram.com/mongul_mongul
팔로우
멍작가
작가 & 일러스트레이터. [잘할 거예요, 어디서든], [나만 그랬던 게 아냐], [그러게, 굳이 왜]를 쓰고 그렸습니다. 독일에서 강아지를 산책시키며 사부작 작업하고 있어요.
팔로우
장승재
말과 글을 다루는 직장인이자 작가, 강사이다. 2021년 7월부터 브런치 본격적으로 시작이요. 강의 및 출판제안 편하게 주세요.
팔로우
허원준
영상콘텐츠 제작자. 일상을 단순하게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덤덤
덤덤한 일상을 그립니다.
팔로우
하태완
이따금 시를 씁니다.
팔로우
윤직원
짧툰 그리는 방송 노동자. 직장인 생활툰 『윤직원의 태평천하』를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김성라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고사리 가방> / 독립출판물 <돼지섬> <돼지씨의 옷장>
팔로우
달다
깊고 느리게,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