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5
명
닫기
팔로잉
205
명
따뜻한 선인장
이십대엔 지구별 남쪽, 삼십대엔 북쪽에 살고있네요. 남아공, 필리핀, 베를린을 거쳐 지금은 보덴제 근처에서 기록중입니다.
팔로우
무쌍
변화무쌍한 감정번역가/ 사연은 버리고 감정을 쓰는 일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젤리피시
여행,글쓰기,그림,책,술,한량,귀촌,농부,목수,그리고 별 수 없는 샐러리맨. 시골에 들어가 살려면 내 브런치를 밟고 가라!
팔로우
새침이와 호돌이네
은퇴 후 귀촌하여 작은 텃밭과 과수원을 가꾸고, 취미인 목공작업을 하며 자유롭게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배종훈
낮에는 중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밤과 주말에는 여행하고, 그림 그리고, 글 쓰며 느긋한 외로움을 즐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월간 도슨트
예술을 몰라도 즐길 수 있는 예술잡지, <월간 도슨트>
팔로우
숙희 Dusky
음악가로 시작, 여행자로 끝나는 INTP 10잡스. 일명 '숙희', 원래는 수키(好き)라고 씁니다.
팔로우
hearida
헤아리.다_글을씁니다
팔로우
newhoneymind
설레임을 주는 공간, 어깨를 살짝 흔들정도의 멜로디, 심장 뛰도록 만들어 주는 글과 그림, 나를 더 알게해주는 심리학, 그리고 사람이 지닌 ‘회복력’을 사랑하는 미술심리치료사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호호동호
가난해서 즐거운 농촌 생활을 씁니다. 녹색당원입니다.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마고캐런
질문하는 여행자로 [글]쓰고 [말]하며 [길] 떠나는 삶을 추구하는 창작자. #명랑포유 힐링커뮤니티 네이버 밴드 운영자.
팔로우
MooAh
텅빈몸과 마음. 없이 가볍게 귀신처럼 사는 귀(貴) 신작가. 음악과 영화, 커피를 좋아하는 마음여행 Stationary Travller.
팔로우
줄라이조던
7월에 태어난 23번 조던같은 여자
팔로우
목요일 다섯시
지친 목요일 즈음에 읽을만한 글을 씁니다. <우리는 안아주는 사람일 뿐> 이라는 책을 썼습니다. E-mail: thursday5pm@naver.com
팔로우
이지나
일상과 여행을 지속하며, 기억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단이
반려견과 제주여행 작가 글 솜씨가 모자라 다듬어야 할 것 같아 휴재중입니다 :D
팔로우
윤성민
사진을 좋아하는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팔로우
송은정
고양이랑, 집에서 씁니다. 5년차 프리랜서 에세이 <저는 이 정도가 좋아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