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채수아 Apr 12. 2024

나의 하루 / 채수아 동시

나의 하루


                                  채수아


풀잎을 바라보고 싶은데

새싹과 얘기하고 싶은데

나의 하루는 바쁘기만 하네.


하늘을 바라보고 싶은데

별들과 얘기하고 싶은데

나의 하루는 바쁘기만 하네.


나는 어디로 갔을까?

오늘은 어디로 갔을까?

나의 하루는 사라지고 없네.



● 사진 : 네이버 이미지

● 출처 : 아동문예


* 바쁜 요즘의 아이들을 보며 지은 아 동시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1년 만의 운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