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864
명
닫기
팔로잉
5,864
명
안효원
맛있는 사람 따뜻한 이야기 아파서 시골에 왔습니다
팔로우
HRly
HR스럽게, 나, 사람, 조직의 연결 HRly(우리의 삶 속에서 공감되는 HR과 교육, 업무 이야기를 풀어 갑니다.)
팔로우
초코파이 정 심리상담소
지친 마음에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초코파이 情 심리상담소
팔로우
신은정
"60세에 시작한 브런치 작가입니다. 일상의 온도를 기록합니다. 구독은 큰 응원입니다."
팔로우
묘길 조길상
글을 쓰니 관찰자가 됩니다. 마음속 풍경과 마음밖 풍경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손길따라 자유롭게 글을씁니다. 심오하고 재미있는 글을 쓰고 싶지만 결과는 알 수가 없습니다.
팔로우
자아
15년차 해외송출 LNG 선박 엔지니어입니다. 바다 위 고립된 시간 속에서 철학을 읽고, 그 사유를 삶으로 증명해내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윤체이
15년차 구성작가. 일상의 파편들을 구성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파도타기
지방에서 여상을 졸업하고 S생명에 취업, 서울교대를 졸업하고 초등교장으로 은퇴하기까지의 험난한 삶의 이야기이며 은퇴후에는 글과 그림을 그리며 주식투자도 하는 서울시민이다.
팔로우
다시청년
"괜찮아?" 물으면 "응, 괜찮지"라고 거짓말하는 세대가 중년입니다 꼰대, 소통불가 등 부정딱지를 떼고 가치있는 자아를 재정립 후 다시청년으로 출발하도록 리드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홍재숙
백세 만세를 코앞에 둔 큰 용띠와 칠십 문지방을 넘은 작은 용띠 두 여자의 티격태격 일상을 유쾌하게 그려본다.
팔로우
ND 문화 브로셔
ND의 문화 브로셔 - 문화와 예술에 대한 철학적 접근 - 성경 기반 소설
팔로우
U BAE
소소한 삶 속에서 마주하는 장면들을 기록합니다. 시와 산문 사이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제이에이치
프리랜서. 그리고 신경증. 평범하지 않은 인생을 평범한 이름으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캐아재
독특하고 특이한 관점으로 단편소설을 쓰는 소설가
팔로우
윤슬
일상 속에서 느끼는 정체감과 성장에 대한 질문을 기록하는 작가입니다. 행복과 성공을 당연하게 믿어왔던 가치들을 의심하고, 현재의 사소한 순간들에서 삶의 의미를 발견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Epiphanes
무엇이 불편한지보다, 왜 불편해졌는지가 더 궁금해서 에세이를 통해 당연하다고 믿어 온 감각과 기준이 만들어진 과정을 사유해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공 세 개로 사는 남자
안녕하세요 공 세 개로 사는 남자, 공세남입니다. 야구, 농구, 배구. 세 종목의 승부처를 읽어내는 힘. 데이터와 전술 분석을 통해 스포츠를 바라보는 당신의 시야를 넓혀드립니다.
팔로우
HyeminMoon
대단할 것 없는 내가 대담한 내가 되기까지
팔로우
박지아피디
여기는 브런치 핫플레이스 . 예능프로그램 피디로 28년 지내온 경험과 인생노하우를 씁니다. 남들 웃기려 얼마나 울었는지 나누고파요 ㅎ MBC <이상한나라의 며느리 >기획연출
팔로우
김종명
김종명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