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세모파파
생각하는데로 살아보려 노력하는 평범한가정의 아빠입니다.
팔로우
수 경
상담심리학으로 10년간 대학 교수, 또다른 10년은 국제학교 카운슬러로 일하고 새로운 10년은 일상 속 행복의 비결들을 찾고 깨닫고 나누는 즐거움을 찾아 봅니다.
팔로우
ana
서울이 아닌 다른 공간에서 살아보고 싶어 치앙마이로 떠났습니다. 치앙마이에서 배운대로, 생각한대로 살고 싶었습니다. 현재는 구례로 이사해 <지리산소풍> 농부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동희
돌 읽어주는 남자, 문화유산에 담긴 이야기를 풀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유미
꾸밈없는 글을 쓸 때, 진심이 담긴 글을 읽을 때 행복합니다. 세 아이의 엄마로, 초등학교 교사로 살고 있습니다. 엄마가 되어 마주하는 소중한 경험과 생각들을 글에 담고자 합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용작가
실생활에 관심 많은 경제학자입니다. 'GDP, 환율 등 거시경제' 보다는 '우리가 사는 이야기'를 좋아하고 다루고 싶습니다.
팔로우
안기자
2014년부터 부산에서 일간지 기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글쓰는 사람으로 남고 싶어서 끄적입니다.
팔로우
i보리
i보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겨운
나였다가, 엄마였다가, 아내였다가, 다시 나인 시간들 속- 만져지지 않는 가치에 마음을 쏟는 일. 나의 글이 누군가에게 닿음에 감사하며, 말과 글이 주는 힘을 믿어요.
팔로우
김민정
김민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aPpYeND
daily brunch of HaPpy3ND's random life- 삶은 결국 해피엔딩-
팔로우
디듀
디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