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직장인의 늦바람 Jul 13. 2022

하남 최대 규모 공유오피스 오픈 예정(얼리버드 이벤트)

개별냉난방, 주차최저가, 레이크뷰 대형라운지, 수면실 등

안녕하세요!

최근 현그흐름을 넓히는 차원으로

공유오피스 창업 준비중입니다 ㅎㅎㅎ

열심히 인테리어 공사중이에요!


그래서 하남에 공유오피스, 소호사무실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셀프 홍보합니다 ㅎㅎ!

주변 지인에게도 공유해주세요!



아직 오픈전인데도

요즘 전화 및 톡톡으로 문의가 많습니다ㅎㅎ


그만큼 저희 하남 미사 공유오피스 드림캐쳐스가

아주 핫하다는거죠!

제가 전화상으로 저희 드림캐쳐스의

장점을 일일이 설명하지 못했는데

오늘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저희 드림캐쳐의 장점이

다른 공유오피스와 비교해

어림잡아 30가지 정도 되는데

오늘은 딱 10가지만 이야기할게요.

아 참 저희 현재

얼리버드 사전예약 이벤트입니다.

8월 31일까지 신청해야 적용되니

미리 예약금 1만원 걸고 신청하시면 됩니다!

(연락처는 제일 하단에 있습니다)


공유오피스 투어후 마음에 안들면

100% 환불해 드립니다.(이 미친 자신감!)

바쁜 분들을 위해 10가지 핵심만 뽑았습니다!



1. 주차장이 널널하고, 최저가다


이걸 첫번째로 뽑았습니다.

공유오피스 창업을 준비하며

제일 관심을 가진게 주차여부였습니다.

공유오피스 대표님들의 상당수가

외근 등의 이유로 자동차를 타고 다니시죠.


그래서 주차 가능여부, 주차장 여유, 금액

3가지를 꼼꼼히 체크해서 결정한 곳이

바로 미사 부강타워입니다.

지하 4층까지 주차장이고요.

주차장 여유가 엄청납니다 ㅎㅎㅎ



제가 타임스탬프로 평일 낮 시간

주차장을 촬영해봤습니다.

지하1층만 차있고 나머지 층은

텅텅 비어있습니다 ㅎㅎ

금액은 또 어떨까요 ㅎㅎㅎ?


월주차는 50,000원부터 스타트!

더 놀라지 마시라!


하루 2시간 주차 무료에

이후 시간당 200원 무제한!

예를 들어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주차를 한다고 하면

일주차요금 1,400원에 불과합니다!


한달에 20일 근무하면 28,000원이죠!

하남, 강동, 남양주 통틀어

이런 주차요금이 어딨나요 ㅎㅎ?!?!




2. 개별 냉난방이 된다!


하남 미사 유일하게 개별냉난방!(황산 제외)

대표님들 진짜 개별냉난방 안되어서 힘드셨죠 ㅠㅠ

제가 그 마음 압니다.


나는 추워 죽겠는데 다른 사람들은 덥다고하고

그래서 온도를 올렸더니,

조금 지나서 다른 사람이 다시 내리고

이게 무슨 눈치싸움도 아니고요 ㅠㅠ


업무에 집중하기도 벅찬데

소소한 스트레스까지 받고

또 춥거나 더워서 일이 안되고요 ㅠㅠ


냉난방 성능 업그레이드!


저희 드림캐쳐스는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개별 냉난방이 가능합니다.


대표님이 덥다면 온도 내리세요!

대표님이 춥다면 온도 올리세요!

더 이상 다른 대표님들 눈치 보지 마세요!



3. 레이크뷰 대형 라운지

드림캐쳐스 라운지 야경
드림캐쳐스 라운지 낮 풍경

제가 장담합니다.

하남시, 서울 강동구 공유오피스 중에

이런 뷰 가진 곳 절대 없습니다.


하남시 ,서울 강동구 공유오피스 중에

이렇게 라운지 크게 뽑은 곳 없습니다.


호실을 더 만들어 수익을 생각하기보다

입주한 대표님들의 만족도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인테리어 업체에서도

수익성이 안좋다고 반대했는데

대형 라운지를 갖기로 했습니다.



일반 라운지가 아닌 미사호수공원 센터가

딱 잘 보이는 곳이죠!

1인실을 이용하든 2인실을 이용하든

자유석을 이용하든

모든 입주 대표님들이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부손님이 올때

레이크뷰 라운지로 모셔서

이야기 나누면 어깨가 으쓱으쓱 하겠죠?


4. 하남, 강동 택배 최저가 1,790원


새로 오픈하는 공유오피스지만

저희 공유오피스의 잠재 성장성을 보고

택배사 소장님이 최저가로 주기로 했습니다.

(정말 감사할 일이죠 ㅎㅎ)


부피합 60cm(무게 무관) 기준으로

부가세 별도 1,790원입니다.

부피가 작은 물건을 파는

대표님들이 있다면 엄청난 복지이죠!


편의점에 가면 기본 3,000원인데

건당 1,200원씩 돈 버는 셈입니다.

하루에 10개만 보낸다고 하면

12,000원 돈 버는거고

그렇게 한달을 매일 10개씩

택배 보낸다고 하면 36만 원 버는겁니다.


공유오피스 임차료는 0원으로 이용하는 셈이네요!



5. 수면실(파워 냅 룸)이 있다!!!\

잉?????

수면실??????????

여기 찜질방 아닙니다 ㅎㅎㅎ

하남 미사 공유오피스 맞습니다.


제가 직장생활을 6년 넘게 하면서

또 다른 공유오피스를 이용하면서

매일 드는 생각이었어요 ㅎㅎㅎ


점심 먹으면 뭔가 잠도 오고,

또 육아에 치이면 잠도 부족하고 그런데

30분이라도 좋으니

편하게 잘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면 좋겠다!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ㅎㅎㅎ


하남 소호사무실 드림캐쳐스 수면실과 폰부스

월 30만 원 수입을 올릴 수 있지만

과감하고 포기하고 수면실 만들었어요


달랑 침대 하나 갖다놓고 끝이 아닌,

진짜 휴식 공간이구나라고 느낌이 들게

수면등도 놓고, 힐링 포스터도 놓고 할겁니다.

그래야 찐 수면실이죠 ㅎㅎㅎ~


6. H13등급 헤파필터 환기시스템이 있다!

이거 아마 하남 유일일겁니다 ㅎㅎㅎ

여기 드림캐쳐스는 무슨

다 하남 유일이라고 하는게 많아~라고

생각하실텐데요 ㅎㅎㅎ


그만큼 제가 공부도 많이하고

대표님들 입장에서 기획을 철저히 했습니다.

(돈도 많이 썼고요 ㅠㅠ)


다른 공유오피스 보면 환기가 된다고 하는데요.

헤파필터 환기시스템이 아닌,

그냥 환기구가 있어서 그렇게 말을 합니다.

틀린 말이 아니니까요.



그런데 저희 공유오피스는

환기시스템 최고 브랜드인

하츠 전열교환기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외부 공기가

프리필터, H13등급 헤파필터를 통해

공유오피스로 들어오며

미세먼지등을 다 걸러주고

깨끗한 공기를 사무실로 주입하죠.

더 놀라지 마시라 ㅎㅎㅎㅎ


살균기능까지 더해진 환기시스템입니다!

코로나이후 바이러스에 대해

많은 대표님들이 걱정하시는데요.

저희는 과감히 비용을 투자해서

대표님들이 업무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7. 미사역 초역세권, 도보 2~3분 거리


초역세권이 7번째 장점입니다 ㅎㅎㅎ

그만큼 저희 미사 공유오피스 드림캐쳐스는

장점이 아주아주 많습니다!


미사역 3번 출구에서 진짜 가까워요!

도보 10분 거리 그런 역세권 아닙니다!

도보 2~3분 거리 초 역세권이죠!


그래서 자동차가 없는 분들도

저희 공유오피스를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강일동이나, 강동구에서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8. 사진&촬영 채광 스튜디오가 무료!


쇼핑몰 대표님들을 위해

또 유튜버들을 위한 스튜디오

무료로 이용하세요!!!


구석진 곳에 1~2평으로 마련한

그런 허접한 스튜디오 아닙니다 ㅎㅎㅎ



하남시, 서울 강동구 통틀어

최고의 채광 스튜디오 무료로 사용하세요.

미사 호수공원쪽에 스튜디오 많은 것 아시죠?

채광이 뿜뿜해서 그런데요!


저희 드림캐쳐스 스튜디오도

채광이 뿜뿜한 레이크뷰 스튜디오입니다!


저희 스튜디오의 3D 도면인데요.

최소 이 정도 퀄리티의 스튜디오 만듭니다.

기대해 주세요!


9. 데스커 1400 책상과 시디즈 의자

책상과 의자 또한 아주 중요한데요.

저희는 최고급 사무가구 브랜드를 씁니다.

책상 크기도 다른 곳처럼 1200이 아닌

1400을 써서 듀얼 모니터도 여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인터넷 최저가 20만 원짜리

시디즈 의자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의자 중요한 것 다들 아시죠 ㅎㅎ?


그래야 장시간의 업무에 허리가

부담이 덜 가지요.

진짜 하남 최고의 공유오피스입니다 ㅎㅎㅎ

가격도 착합니다!


10. 관공서 스트리트, 맛집, 카페, 병원, 은행 등 편의시설 다 있다!


드림캐쳐스가 위치한 곳이 하남시 중심상업지구입니다.

즉, 하남시 최고 번화가이자 시내라는 것이지요.


그래서 있을거 다 있습니다 ㅎㅎ

차라리 없는거 말하라는게 빠를 정도에요.

지도에 보는것처럼 관공서 스트리트도

도보 3~4분 거리에 있고요.



도서관부터 시작해서, 주민자치센터,

보건소, 소방서까지 아주 든든하네요!



또 하남 종합운동장도 근처에 있어서

저렴한 비용으로 체육시설 이용도 가능해요.

이외에 맛집, 카페, 은행 등등 다 있습니다 ㅎㅎ

외부 손님오면 식사할 곳도 참 중요한데요.


미사신도시인만큼 음식점도 다 깨끗하고

먹을 곳도 다양합니다 ㅎㅎ


하남 공유오피스 드림캐쳐스만의

10가지 특장점 어떠셨나요?!?!

이것 말고도 장점이 20가지는 더 있는데

10가지만 대표적으로 말씀드렸어요!


이렇게 좋은데 가격은 비싼거 아니야?라고

혹시 생각하시나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핸드폰, 카톡, 네이버톡톡중

편한걸로 문의주세요!

(하단 확인해주세요!)


8월 31일까지 얼리버드 이벤트이니

이벤트도 절대 놓치지 마시고요!


예약금 1만원 결제 후

현장 투어시 불만족하면

100% 환불 가능합니다!



✔ 상주 사무실 : 첫달 50%(4개월 이상 계약시)


✔ 비상주 사무실 : 9+3

(9개월 요금 내고 12개월 사용)


✔ 이벤트 기한 : 2022.8.31.



얼리버드 사전예약만의 특별한 혜택


- 선착순 접수순으로 원하는 호실 선택 가능

- 사전예약후 100% 취소 가능

- 사전문의 후 네이버페이 결제 or 입금



☎ 전화문의 : 010 8403 7645


 네이버 톡톡

https://talk.naver.com/ct/w4bv15?frm=mnmb&frm=nmb_detail


 카톡 상담

https://pf.kakao.com/_gtsxob






작가의 이전글 퍼스널브랜딩을 해보니까 말이야 이게 가장 중요하더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