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om and Terri Feb 11. 2017

태즈매니아 여행기(6)

The Sebel Launceston 호텔 후기

론세스턴에서는 2박을 같은 호텔에서 하였다.
마침 Accor AD 카드의 유효 기간이 거의 끝나갔었고.. Terri와 나 둘 다 카드 소유자라서 각 1박씩 할 경우 2박이 가능했던 상황이었다.

결론적으로 얘기하면, 호주에서 Accor 계열은 전부 괜찮았고, 딱히 Mercure나 Sofitel이 아니더라도 만족스러웠다.
처음에 도착했을 때 체크인이 굉장히 편했었고, Accor Silver 회원이라서 음료수 쿠폰도 한 장씩 주었다. 
(1박당 1장인데, 2박이라 2장을 받음)
그러나 주차비가 $5인데, 나중에 알게 되었지만 토요일 오후 5시부터 월요일 아침 9시까지는
호텔 앞 도로에 주차해도 주차 요금이 안 붙어서 전혀 낼 필요가 없었다..;;

방은 호주답게 굉장히 넓었다. 물론 $20 정도 주고 업그레이드를 하긴 했지만...
무엇보다 부엌이 있는 게 마음에 들었다.

실버 회원이라 물이랑 초콜렛도 챙겨줬고... 방에 와인잔/물잔 및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도 다 있었다.
그리고 무료 차 종류도 빵빵한 편.

거실에는 발코니로 나갈 수 있는 문이 있었고(사진에는 없지만),
침구 종류는 노보텔과 같은 종류 같았다.

그리고 여기도 화장실과 욕실이 철저하게 분리된 구조.
아예 문도 달랐다.

욕실에는 또 욕조와 샤워부스가 분리되어 있었고...
어메니티는 처음 보는 브랜드였는데, 멜버른에서도 저 브랜드였다.
뭔가 호주 화장품 같은 느낌?
(그런데 향이 굉장히 좋아서 결국 다 챙겨옴 ㅋㅋ)

우리 층에 헬스장도 있었는데, 의외로 한두명씩 계속 운동을 하고 있었다.
이 동네에 비즈니스나 학회 하는 사람들이면 전부 여기에 오는 것 같기도...
(실제로 월요일 아침에 무슨 제약회사 세미나를 여기서 해서 오전에 체크아웃을 할 때 굉장히 정신이 없었다)
호텔 레스토랑 이용한 후기는 다음에...
(50% 혜택을 받아서 무려 3번이나 방문했고, 가격도 저녁 2번 + 아침 1번에 10만원 정도로 선방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태즈매니아 여행기(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