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om and Terri Feb 15. 2017

태즈매니아 여행기(7)

The Sebel Launceston 호텔 후기 (2)

론세스턴에선 다른 데서 식사를 하지 않고, 계속해서 호텔에서 식사를 하였다.
AD카드가 있어서 식사비 50% 할인 혜택을 받았기 때문에... 어떻게 해도 밖에서 먹는 것보다 저렴했기 때문이다.
다행히 식사 퀄리티가 만족스러워서 론세스턴에서는 잘 먹고 다녔다.

왼쪽이 아침이고, 오른쪽이 저녁.
메뉴가 아주 다양하진 않았지만, 이틀 정도 먹기에는 괜찮았던 것 같다.

이게 바로 전편에 얘기했던 James Boag's 맥주이다.
에일이면서 특이하게 라거와 비슷한 것 같았다.

애피타이저로 주문한 관자 요리.
기대와 전혀 다른 요리가 나왔지만... 의외로 상큼한 맛이 잘 어울렸다.

내가 주문한 메인인 Scottsdale 돼지고기 요리.
소 대신 돼지를 주문했는데..... 이것도 맛있긴 했지만 역시 호주는 소가 더욱 맛있었다.
하지만 감자와 당근, 호박 등 야채가 훌륭해서 어느 정도 커버가 되었다.

고기 삶은 게 의외로 보쌈과 비슷했다.

대망의 스테이크.
호주에서는 오히려 소고기가 저렴한데,  그래도 퀄리티가 전부 준수한 편이다.

이틀째 날 저녁. 
사실 맥주가 내 취향이 아니라 오늘은 와인으로 대체.

오징어와 메추리 요리라고 해서 애피타이저로 주문했는데...
의외로 메추리가 메인이었다.
메추리는 상상하는 그 맛. 사실 오징어가 더 인상적이었다...

양고기 요리.
험무스 튀긴 걸 곁들인 요리였는데..... 글쎄.... 생각보다 평이했다.
저 길쭉한 브로콜리는 브로콜리니라는 야채이고, 붉은 소스는 비트이다.
이번에도 역시 소고기를 시킬걸.. 하는 생각이 들었다.

태즈매니아산 연어구이.
사실 이게 훨씬 괜찮았는데,
밑에 중국식으로 볶은 야채들이 너무 맛이 강한 점이 흠이었다.

마지막 날 아침식사.
어차피 할인도 되고, 점심도 제대로 못 먹을 건데 든든하게 먹고 가기 위해 푸짐하게 시켰다.
역시 외국에 나오면 English Breakfast가 가장 든든한 것 같다.
전생에 영국인이었나........

Pulled Pork Bagel.
별 기대 안 하고 주문했는데 너무나 맛이 괜찮았다.
특히 저 비트로 만든 피클이 느끼한 맛을 잘 잡아주었다.

50% 할인을 안 한다면 사실 조식과 스테이크 정도가 괜찮은 것 같고,
나머지 메뉴는 사실 아주 만족스러운 수준은 아니었다. (밖에 나가도 괜찮은 식당들이 많은데...)
여기서 투숙할 예정이라면 추천하나, 굳이 꼭 여기서 식사를 할 필요까진 없을 것 같다.

매거진의 이전글 태즈매니아 여행기(6)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