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om and Terri Mar 08. 2017

태즈매니아 여행기(10)

Tamar Valley의 Holm Oak Winery

슬슬 배가 고파져서 점심을 먹으러 와이너리로 향했다.
와이너리와 식당이 같이 있는 곳이
이 근처에는 많이 없고,
대부분이 예약제라 약간 캐주얼하다는
Holm Oak Winery로 정했다.
(+ 와인도 맛있다는 평이 많았고)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포도밭

사실 와이너리를 처음 가 보는 거라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했었는데...
이렇게 넓은 포도밭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다.
(내가 생각한 건 거의 과수원....)

저기 보이는 건물에서 테이스팅도 하고
간단하게 식사도 할 수 있다.

와인 설명해 주시는 분이 한 분 있고, 
매우 캐주얼한 분위기.
저기 바에 서서 테이스팅을 진행한다.

그런데 나는 막상 운전을 해야 해서...
거의 마시지 못하고 잠깐 입에 머금고 뱉기만..ㅠㅠ
그리고 호주 영어 악센트에 아직 익숙하지 않고
더더욱 잘 모르는 와인 용어까지 나와서
설명을 100% 알아듣지 못하긴 한 점이 아쉽긴 하다.

카운터 옆에 햄, 테린, 치즈 등
간단한 안주를 팔고 있었다.
그리고 원하면 밖에서 먹어도 된다고 하는데
햇살이 너무 강해서 엄두가 나질 않았다

간단한 테린과 치즈, 빵으로 점심을 해결했다.
와인 안주로는 참 좋은데 나는 물만...

여기서 키우는 4달 된 강아지라던데 애교도 많고
계속 테이블 밑에서 빵 부스러기를 주워먹고 있었다..;;
(+ 카운터에서 잔이 깨져서 우리한테 개를 봐 달라 해서
5분 정도 개랑 같이 놀아주고 있었다 ㅋㅋㅋ)

밥을 먹고 나와 와이너리 주변을 산책하였다.
사실 돌아다닐 공간은 많지 않았지만,
포도밭을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졌다 :)

호주의 캐주얼한 와인 문화와 맛을 보진 못했지만 (ㅠㅠ)
태즈매니아 와인도 시음해 볼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
그리고 왠만한 곳들은 사실 테이스팅이 무료기 때문에 
예약을 안 해도 되는 곳들이 동선 안에 있다면
한 번 들러보길 추천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태즈매니아 여행기(9)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