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om and Terri Jul 11. 2017

18) Carmel 시내 구경

유럽 소도시 같은 캘리포니아의 마을, Carmel

Tom입니다.

밥을 맛있게 먹고, 소화도 시킬 겸...
동네 나들이를 한 번 나서봅니다.

화요일의 Carmel 시내는 한적합니다.

모두가 어슬렁어슬렁...
정말 여유 넘치는 작은 마을입니다
미국인데 꼭 유럽에 온 듯한 기분?

랜덤한 와인 가게에도 한 번 방문을 해 봅니다.

(De Tierra Vineyards - 링크)


주인 언니한테 물어보니
이 동네 대부분의 와이너리들은
차로 이동하기 힘든 위치에 있어서...
이렇게 시내에 분점 테이스팅 룸을 내서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저는 운전을 해야 해서
와인을 못 마시고 ㅠㅠ
테리 혼자 와인 시음에 들어갑니다.

와인 가격은 이러합니다.
테이스팅은 $20 정도로, 4잔이 제공됩니다.
와인 가격 감안하면 나쁜 딜은 아니고
이렇게 햇살 좋은 날 우아하게 와인 마시면서
취하는 맛 또한 있죠

가장 괜찮았던 건 샤도네이로,
$26 정도의 가격이라 한 병 구매를 했습니다.
(사실 아직 까보진 않았는데...

상태 괜찮겠죠? ㅋㅋㅋㅋㅋ)

저는 멀쩡하고...
테리는 와인을 마신 상태에서...
이제 차를 빼러 갑니다.
주차 한도인 2시간이 다 되어가서 ㅋㅋㅋ

이 동네는 도서관도 참 느낌이 있네요

산책하기 좋은 길들과
예쁜 가게들이 있는 Carmel.
캘리포니아 몬테레이와 더불어 정말 저평가되었고,
잘 안 알려진 관광지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더욱 좋기도 하고요
(한국 여행객들을 정말 Big Sur에서 딱 한팀 봤네요 ㅋㅋ)

사실 원래 동네 이름은
Carmel-by-the-sea!

이제 차를 빼고,
오늘 숙소가 있는 San Luis Obispo로
먼 길을 달려 향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17) Carmel 맛집, A.W. Shucks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