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om and Terri Jul 14. 2017

20) Pismo Beach (1)

Hilton Garden Inn + Outlet 후기

Tom입니다.

Pismo Beach는 해수욕장이 있는 작은 마을로,
사실 근처에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어 유명합니다.
(아울렛 정보는 뒷쪽에서 ㅋㅋㅋ)
그래서 쇼핑도 할 겸, 근처 Pismo Beach로
호텔을 잡았습니다. 굳이 시내로 할 필요가 없을 것 같아서..

이번에는 힐튼 프로모 때문에 또..
힐튼 계열인 Hilton Garden Inn으로 정했습니다.
사실 Holiday Inn과 비슷한 급으로,
(힐튼에서는 높게 보고 있지만)
아주 좋은 시설도 아니고...
그렇다고 나쁜 시설도 아닌 그런 곳입니다.

이번에도 침대가 매우 크고.. 티비가 있고..
그리고 책상도 있고... 그러합니다.

커피머신은 Keurig가 있고,
화장실은 정말정말 크네요 ㅋㅋㅋㅋㅋ

카운터 직원분이 무료로 조식 쿠폰을 줘서
조식도 먹으러 옵니다.
호텔 조식이 지겨워질 것 같아
일부러 신청 안 한 건데...ㅋㅋㅋ

조식당에서 호텔 전경이 보이네요.
호텔 전경은 대략 이러합니다.

아침은 부페식이기도 한데,
이렇게 단품 하나는 주문이 가능합니다.
오믈렛과 프렌치토스트인데,
확실히 만들어진 조식만 먹다가 이런 걸 먹으니
그래도 안 질리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 호텔 근처에는 차로 5분 거리에
Pismo Beach Outlet이 있습니다.
근처에는 슈퍼랑 음식점들도 꽤 있어서,
로컬스러운 쇼핑 경험을 원하시면
꽤 괜찮은 곳입니다 ㅋㅋㅋ
사실 이런 데까지 중국인들이 많아 좀 놀랐네요..;

이렇게 비교적 한산한 아울렛이고,
크기는 크나... 한국 분들이 많이 가시는 가게는
Coach, Polo, Nike, Nine West 등
비교적 저렴한 브랜드들은 다 있습니다.
그러나 고급 브랜드들은 딱히 없고요 ㅋㅋㅋ
대신 물건들은 확실히 많은 편인 것 같아요.
(자세한 가게 리스트는 여기에서)

굳이 쇼핑하러 오실 건 없지만...
이 근처 오신다면 한 번 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아, 그리고 여기도 길로이 아울렛처럼
프리미엄 아울렛이라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챙겨서 받으시길 바랍니다.
(할인 쿠폰 받는 법은 아래 글 클릭)

https://brunch.co.kr/@tomnterri/266


매거진의 이전글 19) San Luis Obispo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