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om and Terri Jul 10. 2016

푸켓 여행기(1) - 아시아나 인천-푸켓 탑승 후기

OZ747/748 비즈니스 탑승기

Terri입니다


황금연휴? 를 맞아 원래 계획했던 휴가를

Tom네 회사 눈치 안보고 수월하게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OZ747, 오는길은 OZ748 

비즈니스, A330-300 구기재입니다.

아무리 젖혀도 V이상 안펴져요..

창가는 Tom에게 양보하고 제가 좋아하는 복도 2H로.

저녁비행기라서 웰컴드링크는 샴페인으로..





모니터도 크진 않습니다. 


풀북인데,, 배시넷이 꽉찼네요

어린이날이라 그런가봅니다?


낡고,, 오래됐어요.....

여튼 

메뉴판 받아듭니다.
 





닭 못먹는 저는.. 농어를 먹을 수밖에 없겠네요

Tom은 쌈밥을 고릅니다. 


아이스와인이 떨어질새라, 얼른 한잔 부탁하고


먼저 제가 주문한 농어




뜬금없이 농어옆에 고구마라 좀 당황했어요..

목막힐 뻔... 



Tom이 주문한 쌈밥


요건, 아시아나 장거리 이코탔을때 동일 메뉴 먹은 기억이 있습니다. 
전채로 주는 말이랑..  국차이

나머지는 그릇에만 담아주는 느낌


그치만, 이 메뉴 신선한 야채 먹는 건 정말 좋아요.

괜찮은 기내식 메뉴인듯

 만석인데다가 기류변화가 유난히 심해 (승무원들도 앉으라고 다시한번 안내방송을)

서비스는 많이 느렸습니다.

두세시간 걸린 것 같아요.



배시넷에 세 아기들,

옆에 앉은 세 어린이들 모두모두 참 힘들어하더군요..



남은 시간 아시아나의 장점 포르투 와인을 마시며 남은 비행을 마칩니다.


향은 좋은데.. 머리가 아프다는




오는길, OZ748 

유사 구기재입니다.


이번에는 배시넷 하나 비어서, 아가인구가 약간 낮았어요


타이항공 실크라운지 사용 가능합니다.

요건 퍼스트 자리인데;; (나름구분엄격)

늦게 갔더니 자리가 없다고 요기만 앉으랬어요.

먹을 것도 없고 그냥 맥주만 약간 마셨습니다. 


새벽비행기라서, 조식 메뉴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

오믈렛,컨티넨탈, 새우죽 중에 고르는 거였어요. 


전 따뜻한 죽을 선호해서, 주문했는데

역대 기내식 죽 중 가장 맛없고 짠 죽이었다는 ㅠ



그냥, 햇반 용기에 나오는 녹차죽이 그리웠습니다.


오는길도 비즈 만석이어서,

무려 두시간 전에 깨워서 조식 받았습니다.

사람이 적으면 약간 늦어질 수도 있을것같네요

 걍,, 안먹고 자는게 나은것같아요..


매거진의 이전글 3월의 도쿄 벚꽃 여행기 (9)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