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마미비
따뜻하고 즐거운 살림을 꿈꾸는 주부
팔로우
가든
오늘, 한 줄이라도 써야 죄책감 없이 잠들 수 있는 사람.
팔로우
다니엘라
사랑하는 세 아이를 키우며 또각또각 글을 쓰는 엄마 입니다.
팔로우
요부마
마흔 전엔 세상을 모험하며 나를 탐구했고, 마흔 이후엔 그 여정에서 얻은 생각들을 글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삶을 여행처럼 살면서, 하나하나 소중하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루시아
세상에서 나를 가장 또렷하게 바라보는 사람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나의 이야기이자, 내가 함께하고 있는 이들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성성이
9살 아들과 캠핑 다니는 것을 즐기며, 캠핑 카페에 소소한 캠핑 일상을 남기는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가끔 병맛 글도 씁니다.
팔로우
슈앙
제로웨이스트 삶을 실천하는 자타공인 미니멀리스트. 맥시멀리스트에 프라모델이 취미인 남편을 만나 벽에 부딪힌다. 서로를 받아들이던 와중에 아이가 태어나고 더 높은 벽을 마주한다.
팔로우
지르셔 꽤
교정의 먼지 같은 존재를 꿈꾸지만, 어딘지 모르게 엉뚱해서 계획 실패. 직장인 박선생의 좌충우돌 학교생활기록부입니다.
팔로우
안화백
미술을 전공한 기억이 전생처럼 희미하게 있으나 현재는 의업에 몸담고 있습니다. 보다 재미있는 삶을 위해 눈을 떼글떼글 굴립니다.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신성욱
결혼 16년차 주부로 6살 딸을 키우며 아이와 함께 성장하는 엄마입니다.아이를 사랑하는 만큼 나를 돌보기 위해 책읽고 글쓰는 일상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국주
풀업하는 여자, 두 아이의 엄마, 가정주부, 벨리댄서, 스포츠 지도사 그리고 작가지망생
팔로우
정형외과 신한솔
[서울현병원]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북로 15 4-7층
팔로우
Woosun Cho
조우선 변호사입니다. 부띠크 펌에서 보건의료 분야를 8년째 파다가 개업을 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