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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Master Seo May 26. 2021

12탄- 2021년, 위기를기회로 만든미디어. AWS


<1> 소비자 기대와 비즈니스 요구

<2> 비즈니스 요구

<3>  새로운 미디어 플랫폼 등장?

<4>   머신러닝 사용과 실시간 분석 제공 중

<5>  왜  AWS인가?

<6> 기업 사례

<7> 개인 정리

<8> 같이 보면 좋을 자료 




<1> 소비자 기대와 비즈니스 요구


1

즐거워야 한다. 교육적이어야 한다.


2

언제 , 어디나, 어느 디바이스든 되길 원한다.

시청한 것만 비용을


3

자신의 경험이 개인화되길 원하고, 사회적이길 원한다.



<2> 비즈니스 요구


1

낮은 운영비용.

미디어 기업 기업의 수익이 크게 증가하지 않는다.

다이어트해야 한다.

레거시 비용 줄이고, 클라우드로 사용하는 것만 비용 지불


2

빠른 시장 출시, 민첩성이 중요하다.

용도 변경,  새로운 수익을 찾아라.


3

소비자 데이터를 활용하라.

전체 워크 플로어에 적용하라.



<3>  새로운 미디어 플랫폼 등장?


지상파 방송사 -> 케이블 사업자 , 위성 사업자 24시간 ->   IP방송, 인터넷 , 모바일 제공  -> 기존의 방송 + 넷플릭스  , any time , any where에서 서비스 제공



<4>   머신러닝 사용과 실시간 분석 제공 중


1

F1 , NFL 

IOT, Sagemaker , 머신러닝 제공 중.

현장의 데이터 수집 , 세이즈 메이커로  분석

그래픽 통계를 제공한다.


2

영국 sky news 

아마존 레커너 제이 션 서비스 이용 , 영상 제공


3

포뮬러 1

경주용 스포츠에 센서 데이터  초당 3기가 데이터 처리

시각화


새로운 미디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5>  왜  AWS인가?


1

미디어 회사들은 더 민첩해지고 있다.


비디오 편집 및 랜더링

방송 송출

영상 아카이빙


2

민첩한 워크 플로 구축 가능하다.

콘텐츠 생성에서 배포까지, 분석까지 제공한다.


3

미디어 기업들이 다양하게 사용 중이다.




<5>  AWS 서비스들


1

AWS  Elemental Link?

고품질 비디오 서비스를  가볍고 휴대 가능,

어느 위치에서나 실시간 서비스 가능


2

LVS 서비스?

라이브 제공 가능함.


3

머신러닝 서비스들...

Transcribe  음성 텍스트   , Translate 번역   - 한국어 지원한다.




<6> 기업 사례


 Netflix 사례

넷플릭스의 성공


2

Discovery

미국, 유럽

300개 이상 채널.

시간 단축, 운영비용 절감, 빠른 글로벌 서비스


3

pime video

비디어 편집자가 재택으로 작업도 가능



4

Fox 사

미디어 공급망을 AWS이동, 자동화, 세이즈 메이커를 사용




<7> 개인 정리


소비자 기대와 비즈니스 요구 - 즐거워야 한다. 교육적이어야 한다.

AWS  Elemental Link

머신러닝 사용과 실시간 분석 제공 중

세이즈 메이커를 사용




<8> 같이 보면 좋을 자료 


https://brunch.co.kr/@topasvga/1617


https://brunch.co.kr/@topasvga/1618


https://brunch.co.kr/@topasvga/1619


https://brunch.co.kr/@topasvga/1620/



https://brunch.co.kr/@topasvga/1621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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