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aster Seo Jul 05. 2021

105. 내 일을 하라~

<1> 내 일을 하라~

<2> 세상에 안 좋은 일이란 없다.



<1> 내 일을 하라~


내 실력이 느는 일을 하라.


중간다리가 되지 마라. 직접 이야기하라고 하라.

내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나의 지연으로 처리가 안된 게 된다.

내 담당이 아니면 굳 내가 하려 하지 마라. 

담당자가 처리하도록 이관하라.

내 시간은 소중하다.


친절로 내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그 시간에 내 일을 하라.


MZ세대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워라벨과 금전적인 보상이다~"

출처 : 리셋하고 리드하라


현실적인 게 나쁜 게 아니다.

나를 위해 살아라~

남에게 피해만 주지 않으면 되지 않는가?

내가 잘 되면 남들에게 나눠주면 되지 않는가?

나는 조금이지만 정기적으로 기부하고 있다.

나는 오늘도 내가 성장하기 위해 책을 본다.

테스트를 한다.


"커리어란? 단순히 직업, 경력 등이 아니라 '일을 통한 나의 성장'입니다.

열심히 하는 것만으로 커리어가 쌓이는 것이 아니라 , 그 일속에서 나만의 길 나만의 방식을 찾아내고 갈고닦는 것이 커리어를 쌓는 방법이다:

출처 : 성장하는 나를 위한 커리어 수업




<2> 세상에 안 좋은 일이란 없다.


아버지가  갑자기 돌아가실지도 모른다고 연락이 왔었다.

멘붕

하지만 곰곰이 생각해 보면 다들 겪는 일이다.

아버지는  몇 주간 치료받으시고 건강해지셔서 퇴원했다.

그리고 좀 더 건강에 신경 쓰신다.

나 역시 매일 운동을 하려고 한다.

주말엔 무조건 운동한다.

음식을 조절하려 한다.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104. 성장하는법. 불편함을 개선하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