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aster Seo Jun 13. 2021

104. 성장하는법. 불편함을 개선하라.

<1> 불편함을 개선하라.

<2> 오늘은 어떤 불편함을 개선하였나요?



<1> 불편함을 개선하라.


내가 나아지게 된다.


성장하게 된다.

성장해야 자존감도 높아진다.

누구에게도   주눅 들지 않는다.

스스로 당당해진다.




<2> 오늘은 어떤 불편함을 개선하였나요?


오늘 나는 네트워크 지식 정리가 잘 안 되는 부분을  후배에서 설명했다.

자료를 정리하며, 테스트하며 정리가 되었다.

나의 불편함 하나가 개선이 되어 가고 있다.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103. 내가 기술 블로그  쓰는 이유와 쓰는 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