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aster Seo Dec 16. 2021

130. 내가 잘 살아야 하는 이유

<1> 내가 잘 살아야 하는 이유

<2>  정리하는 법?



<1> 내가 잘 살아야 하는 이유


내가 세상에 미련이 없을 때도  회사는 알지 못한다.

그래서,  나 스스로 잘 살아야 한다.

회사는 내 삶에 관심이 없다.

문제가 생기면  누군가에게 책임을 넘기려 하는 사람들 뿐이었다.

아프지도  말아야 한다.




<2>  정리하는 법?


정리는 하나씩 정해서 해야 한다.

업무 정리 , 컴퓨터 파일 정리, 서류 정리,  교육 자료 정리 등   정리해야 할 것이 많다.

하나를 정해서 정리해야 한다.

그래야 정리가 된다.


나는 오늘 업무 정리를 했다.

컴퓨터 파일도 정리했다.

서류들도 정리했다.

하나를 정해서 정리하라.

그래야 정리가 된다.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129. 나이 50 되면 알게 되는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