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aster Seo Nov 30. 2022

<1> 지금 좋은 것을 계속 누려라.

<1> 지금 좋은 것을 계속 누려라

<3> 지금 일을 잘해라. 무슨 일이든 잘해야 행복하다.



<1> 지금 좋은 것을 계속 누려라


1

이달도  별일 없이 월급이 들어왔다.

그게 좋은 것이다.


2

아이에게 용돈을 줄 수 있다.

아이가 학교 다니며 용돈으로 밥도 먹고 교통비도 쓴다.

크게 별일 없는 것이 좋은 것이다.


3

코로나로 미세먼지와 황사가 없다.

맑은 공기를 마음껏 누려라.

나의 의지와 상관없이 못하게 되는 것도 생긴다.


4

홍대 맛난 빵집이 없어졌다.

코로나로 버티기 힘들었나 보다.

이제 스콘을 사 먹지 못한다.

그동안 열심히 사서 아이들에게 주었다.

나의 의지와 상관없이 못하게 되는 것도 생긴다.


5

지금 좋은 것은 계속 누려라.

나의 의지와 상관없이 못하게 되는 것도 생긴다.




<2> 지금 일을 잘해라. 무슨 일이든 잘해야 행복하다.


잘해야 행복하다.

회사 일을 잘해라.  

본인 스스로 자존감도 높아지고, 동료들도 인정을 한다.



나는 시간이 되어 매달 여행을 간다~

이 또한 곧 없어질수 있다.


강원도 여행 - 맛집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살면서 항상 생각해야 하는 것 3가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