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R 코리아, 올 뉴 레인지로버 SV 비스포크 모닝 캄 에디션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JLR 코리아)는 한국 고객을 위해 특별 제작된 '올 뉴 레인지로버 SV 비스포크 모닝 캄 에디션'을 공식 출시했습니다.
이 모델은 한국의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단 5대만 생산되는 한정판으로 그 희소성과 가치를 높였습니다.
모닝 캄 에디션의 외관은 SV 비스포크 사틴 블루 바디와 골드 루프의 조화로 한국의 고요한 아침을 연상시키며, 23인치 다이아몬드 피니시 휠에 적용된 골드 인서트는 일출의 따스한 햇살을 표현합니다.
이 특별한 디자인은 현대적이면서도 독창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차량의 우아함을 한층 더 강조합니다.
실내는 최고급 세미 애닐린 가죽과 세라믹 피니셔로 구성되어 현대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특히, 시트 등받이에는 잔잔한 바다의 해돋이를 표현한 자수가 적용되어 한국의 미를 담았습니다.
좌석은 독립적으로 설계되어 넓은 레그룸과 13.1인치 후방 좌석 엔터테인먼트 스크린, 하이엔드 헤드폰을 포함한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이 모델은 SV 전용 터보 V8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여 최고 출력 615마력과 최대 토크 76.5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0-100km/h 가속 시간은 4.6초, 최고 속도는 261km/h에 달합니다.
또한,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과 다이내믹 리스폰스, 올 휠 스티어링 기능이 적용되어 어떠한 주행 환경에서도 우아한 승차감과 강력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올 뉴 레인지로버 SV 비스포크 모닝 캄 에디션은 한국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이 결합된 럭셔리 SUV로,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가 포함된 가격은 4억 6,400만 원입니다.
로빈 콜건 JLR 코리아 대표는 "모닝 캄 에디션은 한국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서 새로운 감동과 특별한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