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윤정 Oct 18. 2022

글공부(1)글쓰기 코칭을 받으며..



글쓰기 코칭을 받기 시작했다

블라우스도 아니고 필라테스도 아닌데

내가 .... 돈을 썼다

보이지도 않는것에

자신도 없는 일에

내가 ... 돈을 썼다


횡성으로 이사와서 

덩어리시간이 생기니

그 시간을 글쓰기로 채우고 싶다


써야만 하는 글을 쓰는거 대신에

진짜 쓰고 싶었던 글을 

내게 쓰게 하고 싶다


생각보다 마음을

주장보다 고백을

가짜 지식보다 진짜 느낌을 

쓰게하고 싶다


설레인다 떨린다 두렵다







%23b




165이성기, 이평, 외 163명





댓글 23개






좋아요








댓글 달기






공유하기







작가의 이전글 뉴노멀 CS  넥스트 CX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