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가이아Gaia May 18. 2022

[가이아의 미션] 267. 부동산을 알면 인생이 바뀐다

따라복창하기




부동산을 알면 인생이 바뀐다    





이번 미션은 길게 쓰지 않을게요.

따라 외쳐주세요.

“부동산을 알면 인생이 바뀐다”

자 그럼 인생을 바꾸시려면 계속 소리내어 외쳐주세요.

1. 나는 돈이 좋다

2. 나는 강남 건물주가 될 것이다

3. 나는 부자엄마, 부자아빠가 될 것이다

4. 나는 신도 감탄할 만큼 미칠 것이다

5. 나는 성공을 나눌 것이다

6. 나는 돈이 나를 위해 일할 수 있도록 돈을 사랑할 것이다

7. 나는 산돈, 살돈을 쓸 것이다

8. 나는 부동산에 한우물을 팔 것이다

9. 나는 성공스토리를 쓸 것이다

10. 나는 스스로 이룰 것이다

시간이 되면 자주 외치십시오.    





부동산투자스쿨 스쿨러님들

부자엄마투자수업 독자님들.

강하게 믿으십시오.

기억하세요.

아무나 부자가 되고

아무에게나 성공을 주고

아무에게나 돈이 따르지 않습니다.

절대 공짜는 없으니까요.

그래서 최고가 되기 위해선

다 버릴 각오가 되어 있어야 하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부동산 한우물을 파세요.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부동산투자스쿨 스쿨러님들

자신을 불태워 보세요.

지금부터 제가 곁에서

당신 삶이 바뀌는 걸 지켜보아 드릴게요.

부동산 정말 배울 만 한 가치가 있습니다.

스스로 전문가가 되세요.    





그리고 주변에 사기꾼의 덫에 걸리지 않도록 욕심을 버리세요.

사기꾼은 욕심 많은 사람에게 접근합니다.

결국 사기를 당한 것도 욕심입니다.

그 누구의 잘못도 아닙니다.

그리고 사기를 당했다면

비싼 교육비를 치른 값이라 각인하고 지워버리세요.

다시 시작하세요.

이제 시작해도 늦지 않습니다.    





부동산 백전백승, 제대로 배우십시오.

상대의 말을 다 소화할 때 전문가가 됩니다.

상대의 말, 진짜인지 가짜인지

누구에게 묻지 말고 스스로 판단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도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인생에서 부동산을 만나신 건 운명입니다.

그러나 잘못 만나면 악연이 되고

잘 만나야 인연이 됩니다.

부동산 어렵기에 매력 있고

부동산 한우물을 파면 어렵지 않습니다.

부동산으로 당신의 인생이 바뀌길 바라며

가이아(Gaia) 미션 외쳐주세요. 









다음카페 <부동산투자스쿨 - 꼬마빌딩 건물주 되기 프로젝트>




다음카페 <부동산투자스쿨> 부동산 특강 일정


[강남저녁]



[경기 고양 화정역]




[경기 수원역]


작가의 이전글 [가이아(Gaia)의 컬럼] 어떤 부모를 만났는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