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이렇게 깔끔하게...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친한 형의 후기







정말 친한 형(동물병원 원장)이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를 다 읽었다고 사진과 톡을 보내오셨네요.


"책 다 읽었다 글도 잘썼고 그동안 애쓴게 역력히 보이네

2년도 채 안된 기간동안 책을 두권이나 내고~~대단하다ㅎㅎ


이 정도 분량의 글을 이렇게 깔끔하게 쓸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든다ㅋ"


뿌듯합니다.

칭찬의 힘은 정말 강해요.

늘 칭찬 받기를 원하고 갈구하면 아니되겠지만요.


형에게도 글쓰기, 책 쓰기를 도전해 보시라 말씀드렸어요.

누구나 가능하다는 말을 하려고 이 책을 썼으니까요.


글쓰기, 책 쓰기.

망설이지 말고 도전하세요.

누구나, 누구나 가능합니다.

얼마든지, 언제든지요.


제 책을 읽고 가능성을 꼭 확인해 보세요.

고맙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온라인 강연 공지, 9.23(화) 오후 9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