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내가 쓴 한 문장이 누군가의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제 책을 읽고 민수석님이 브런치 작가에 도전해 합격.

그 글을 보고 다른 분이 바로 도전해 또 합격.


---


"나의 글이 누군가에게 영향을 주어 좋은 방향으로 

행동하게 만들었구나"

아마 투더문님이 느끼셨던 뿌듯함과 기분좋음이 아니었을까 생각해보았어요.

글과 말로만 접했던 '선한 영향력'을 느껴봐서 기분좋은 하루입니다.


- 민수석 님.


---


글쓰기는 가치를 제공하는 훌륭한  행위예요.

내가 쓴 한 단락, 한 문장만으로도 타자의 행동을 바꾸거나 인생 전체를 바꿀 수 있습니다. 


-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글쓰는수의사 투더문.


내가 쓴 한 문장이 누군가에게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책은 더 말할 필요도 없겠죠.

좋은 글을 쓰세요.

좋은 책을 쓰세요.

나와 남을 이롭게 하는 자리이타적인 행위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바로 응용할 수 있는 책,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